Quantcast

‘밥블레스유2’ 둘째이모 김다비(김신영), ‘주라주라’ 무대 중 노출?…인생언니 출격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오정 기자] 개그우먼 김신영이 부캐 ‘둘째이모 김다비’로 ‘밥블레스유2’에 출연을 예고했다.

28일 방송되는 Olive ‘편 먹고 갈래요?-밥블레스유2’에 김다비가 인생언니로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김신영은 자신의 가족관계와 나이 등 김다비의 세계관 설정에 대해 설명한다. 예고편을 통해 아들만 3명이고 이미 손자까지 있다고 밝힌 김신영은 ‘할머니’라는 호칭에 발끈하며 역정내기도.
 
Olive ‘편 먹고 갈래요?-밥블레스유2’

또한 김신영은 송은이, 김숙, 장도연, 박나래 앞에서 자신의 데뷔곡 ‘주라주라’를 열창하며, 디녀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캐릭터와 카메라에 심취해 열정적인 무대를 보이던 김신영은 갑작스럽게 돌발 사고를 겪는다.

모두가 깜짝 놀란 대형사고로 노래가 중단되기까지, 과연 무슨 사고가 벌어졌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김다비는 신곡 ‘주라주라’ 발표 후 ‘쇼! 음악중심’ ‘유 퀴즈 온 더 블럭’ ‘전지적 참견 시점’ 등 음악방송에서 예능방송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뷔가 김신영의 ‘주라주라’를 언급해, 해외 팬들 사이에서도 화두에 올라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한편  인생언니로 출연하는 김신영과 이야기는 28일 목요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