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한규 변호사, ‘유퀴즈’ 출연 후 핵인싸템 인증…이효리 때문에 아내 장보은과 위기맞은 사연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김한규 변호사가 ‘유퀴즈’ 출연 이후 받은 선물을 인증했다.

22일 김한규 변호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집 핵인싸템을 소개합니다 #유퀴즈 #유퀴즈온더블럭 #야식3종쿠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유퀴즈’ 출연 당시 받은 쿠션 선물이 담겨 있었다. 퀴즈에 실패 후 뽑기를 통해 받은 맥주, 족발, 삼겹살 쿠션과 생선 슬리퍼까지 직접 착용한 모습을 인증해 이목을 끌었다.
 
김한규 인스타그램
김한규 인스타그램
김한규 인스타그램
김한규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이거 진짜 가져가는 거였군요ㅋㅋ”, “좋아요 눌러드리기가 망설여진다는”, “인테리어 찰떡입니다~~ 생선 눈알의 맛을 아시다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지난 20일 방송된 tvN ‘유퀴즈’에서 김한규는 아내 장보은과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했다. 오랫동안 외국에 있는 중공업 회사 인수로 해외로 잠시 떠났다 귀국하는 날 “선물을 어마어마하게 사주겠다”고 한 것과 달리 루즈 세트를 선물해 아내를 실망하게 했다.

이에 대해 김한규는 “너무 바빴다. 선물하기 집중하기 힘들었던 상황이 있었다”며 “이효리 씨와 같은 비행기를 탔다는 소식을 듣고 그분을 찾다가”라고 밝히며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 출연 이후 두 사람의 러브 스토리는 물론 화려한 스펙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서울대, 하버드 로스쿨, 김앤장 변호사 출신으로 현재 장보은은 로스쿨 교수로 있다. 김한규는 얼마 전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했다 낙선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