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러브캐쳐2' 송세라, 남자친구 박정진에게 반한 이유 "반대인 사람한테 끌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러브캐쳐2' 송세라가 남자친구 박정진에게 반한 이유를 밝혔다.

지난 20일 유튜브 채널 '세라에게 정진'에는 "세라가 남자친구한테 반한 진짜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박정진은 송세라에게 "나 처음봤을때 어땠어?"라고 물으며 첫인상을 궁금해했다.

송세라가 "오빠는 그냥 좋았지"라고 간결하게 답하자 박정진은 "장난하냐"며 송세라의 말투를 따라했다.

이에 송세라는 다시 과거를 회상하며 "처음 만났을때 너무 떨리고 내가 정신이 없어서 오빠가 내 옆에 맨 처음에 앉았잖아 그걸 생각할 겨를이 없었다. 오빠가 처음에 딱 들어오는 모습을 보고 좀 맘에 든다 생각했지만 첫날엔 어색한 찾장, 낯선 환경으로 집중을 못했다"고 말했다.

 
유튜브 채널 '세라에게 정진'


이어 "근데 저녁에 같이 모여서 밥을 먹었자나 우리가 대각선 맞은편에 앉았을때 괜찮은 사람같다고 생각했다. 오빠는 첫인상이 좋았고 스스럼없이 다른 사람한테 말 거는 모습이 괜찮아보였다"고 덧붙였다.

송세라는 스스로 낯을 많이 가리고 차가워보이는 이미지때문에 더욱 반대인 사람한테 끌렸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첫인상이 착해보이고 말 좀 스스럼없이 잘하고 성격도 유들유들한 사람, 조용한 사람이 좋다 생각했고 (오빠가) 그런 사람 같아서 호감이 갔다"고 설명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아무리봐도봐도 계속봐도봐도 또봐도봐도 넘 잘어울려요", "세라언니 머니에서 러브로 바꾼거 신의한수", "둘이 그냥 게임하면서 수다떠는건데 너무 재밌고", "나 어떡하지 이 커플이 너무 좋아", "러브캐쳐 2 보면서 리액션하는거 컨텐츠 찍어줘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송세라와 박정진은 Mnet '러브캐쳐2'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