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바로티’ 김호중, ‘그대 향한 사랑’ 첫 소절부터 전율 자아내…“혼신 다한 무대 고맙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사랑의 콜센터’ 김호중이 ‘그대 향한 사랑’을 열창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터’에서는 김호중이 ‘그대 향한 사랑’을 부르며 깊은 울림으로 감동을 전했다.

이날 도쿄에 사는 신청자와 연결됐다. 타지에서 30년 넘게 거주하고 있는 신청자는 “우연히 ‘천상재회’를 보게 됐다”며 김호중의 무대를 언급했다.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터’ 방송 캡처
해당 무대를 접한 이후 “계속해서 ‘미스터트롯’을 보게 됐다”며 김호중을 선택했다. 성악을 전공한 김호중에게 딱 맞는 곡, 김동규의 ‘그대 향한 사랑’을 신청했다.

이어 김호중은 ‘트바로티’답게 첫 소절부터 깊은 울림과 무게감 있는 저음으로 무대를 압도했다. 장민호는 “소름 끼친다”며 감탄했고, TOP7 멤버들의 박수를 자아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성악의 지루함과 딱딱함을 깨고 나에게 친근감을 선사한 주인공인 김호중”, “웅장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목소리 너무 훌륭하다”, “무정부르스 천상재회 고맙소 초혼 님의 등불 내 하나의 사랑은 가고 오늘 또 한 곡 인생곡 추가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호중은 영화 ‘파파로티’의 실제 주인공으로, 성악 전공을 하다 트로트 가수로 전향했다. 최근 신곡 ‘나보다 더 사랑해요’를 발매했으며 ‘태클걸지마’로 8월 다시 찾아올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