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제픽] ‘외식하는 날 2’ 김동완 가평 오리고기 vs 심진화·홍현희·홍윤화 문래동 소고기구이, 서울·경기 맛집 위치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톱스타뉴스의 [어제픽] 코너는 하루 전 방송 중 화제성, 유익성, 재미, 의미 등을 따져 눈 여겨 볼만 한 대목을 짚어보는 기사 콘텐츠입니다. 일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전 비정기적으로 업로드하는 연재물이며, 월요일에는 토요일을 포함한 주말 이틀 동안의 하이라이트까지 다룹니다. <편집자 주>

지난 21일 SBS Plus ‘외식하는 날 2’에서는 김동완이 오리고깃집을 심진화·홍현희·홍윤화가 소고깃집을 찾았다.
SBS Plus ‘외식하는 날 2’ 방송 캡처
SBS Plus ‘외식하는 날 2’ 방송 캡처
이번 방송을 통해 전원생활을 공개한 김동완이 찾은 스타 맛집은 전망 좋은 오리고기구이 식당이다. 경기 가평군 현리에 위치한 해당 맛집은 오리 참나무장작구이가 대표 메뉴로 꼽히며, 오리탕까지 제공된다.

식당 옆으로 바로 냇물이 흐르고 있어 분위기가 특별하다. 시원한 야외에서 직접 석쇠에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다, 직접 장작을 때서 참숯불을 만드는 데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예약은 필수라고 한다.

지난주에 이어 심진화·홍현희·홍윤화 개그우먼 3인방이 찾은 스타 맛집은 소고기구이 전문점이다.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3가, 문래역 인근에 위치한 해당 맛집은 최상급 한우를 만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새우살 등 품격 놓은 한우구이의 맛을 느낄 수 있다는 평가다. 본래 광주 상무지구에서 유명한 소고깃집으로 서울에서도 그 명성을 떨치고 있는 모습이다. 다양한 고기류에 세트 메뉴와 코스 요리 또한 준비돼 있다.

본방은 목요일 저녁 8시 30분.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