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개그맨 이세영, ‘1일 1깡’ 도전…신스틸러는 ‘잠자는 일본인 남자친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개그우먼 이세영이 일본인 남자친구가 잠을 자는 동안 비의 '깡' 안무를 따라 추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이세영의 '1일 1깡' 영상 공개에 네티즌들의 다양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최근 이세영은 남자친구와 함께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몰카] 자고 있는 남자친구 옆에서 깡 완곡 추기'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세영은 비(본명 정지훈)의 '깡' 무대 의상과 비슷한 콘셉트의 패션을 선보였다. 또한 침대에서 자고 있는 남자친구의 모습을 공개하며 시선을 끌었다.
 
이세영 유튜브 채널
이세영 유튜브 채널

  
영상을 공개한 이세영은 "여러분 오늘은 요청이 많았던 1일 1깡 해봤어요! 저 어깨춤 때보다 많이 늘었죠...?"라는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다.

이세영의 '1일 1깡'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화려한 조명이 왜 일평님한테 가있는것 같냐..", "아니 근데 언니 몸매 실홥니까 여러분들??내 뱃살이 부끄럽다", "아진짜 왜이러는거야ㅋㅋㅋ", "마지막에 자꾸 비니 벗고 타이밍 재는 거 뭐냐구요 ㅋㅋ", "평소엔 여자여자하고 넘나 이쁜데 개그만 했다하면 얼굴이 돌변해 ㅋㅋ", "강아지 이름이 뭐였지?ㅋㅋㅋㅋㅋ루인가ㅋㅋㅋ루이가 쳐다보는거 왜케 웃기지ㅋㅋㅋ", "아니 이정도면 다른 공간에 있는거 아니에요?ㅋㅋ", "어깨에 넣은 뽕같은거 등뒤로 넘어간거 왤케 웃기냐 ㅋㅋㅋ"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개그우먼 이세영은 '최신유행프로그램', 'SNL 코리아' 시리즈 등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주목 받았다. 현재 이세영은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근황을 전하고 있다.

특히 이세영은 유튜브와 SNS를 통해 국적이 일본인 남자친구와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세영의 유튜브 채널은 커플 채널로 남자친구와 함께하는 일상, 서로를 속이는 내용의 몰래카메라 등이 게재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