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트레이 키즈 현진, '슈퍼맨이 돌아왔다' 황현진 촬영감독 등장에 "형도 황현진이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스트레이 키즈 현진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황현진 촬영감독을 언급했다.

지난 17일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미꾸라지를 앞에 두고 황현진 촬영감독에게 도움을 요청한 잼잼, 하오의 모습이 그려졌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처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처

하오는 "황현진한테 도와달라고 해야겠다. 잼잼이가 한번 물어봐 봐"라고 제안했다. 이에 잼잼이는 "도와줘. 황현진 도와줘"라고 외쳤다.

황현진 촬영감독은 잼잼, 하오의 도움 요청에 "도와줄까? 하오 도와줘?"라고 답하며 밖으로 나왔다. 황현진 촬영감독은 "이거 한번 잡아줘"라는 하오의 말에 미꾸라지 잡기를 시도했지만 소리를 지르며 쇼파로 이동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황현진 촬영감독은 "한 번 만져봐 봐"라는 하오의 말에 "삼촌 못 만져"라고 답했고, 이를 들은 잼잼이가 "잼잼이도 못 만져"라고 하자 "삼촌도 못 만져"라며 약한 모습을 보였다. 또 황현진 촬영감독은 "삼촌은 왜 무서워해?"라는 잼잼이의 물음에 "징그러워"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스트레이 키즈 공식 인스타그램
스트레이 키즈 공식 인스타그램

방송 후 스트레이 키즈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ㅎ..형이 도왖...줄 수있..는데..형..두.. 황ㅎ..현진..이야..(?)!! #straykids #lovestay #아가들ㅠㅠㅠㅠㅠㅠ #잼잼하오 #기여워ㅠㅠㅠ"라는 글과 함께 방송 캡처 세 장이 게재됐다. 스트레이 키즈 현진의 본명도 황현진이다. 게시글을 본 잼잼이와 하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은 하트와 병아리 이모티콘으로 화답했다.

한편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