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투데이-대박신화’ 서울 강동 건강맞춤형빵 맛집 위치는? 암사동 명물 “생활의 달인 & 서민갑부 그 곳!”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생방송투데이’에서 소개한 건강맞춤형빵 맛집이 화제다.

21일 SBS ‘생방송투데이’의 ‘대박신화 어느 날’ 코너에서는 서울 강동구 소재 건강맞춤형빵 맛집을 찾았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SBS ‘생방송투데이’ 2578회에서 ‘고수뎐’ 육즙의 정점을 찍은 볏짚갈비 직화구이, ‘이 동네, 환상의 코스’ 곱창 마니아의 성지 인천 구월동 - 부추한우곱창구이 & 콩곱이 & 곱창닭볶음탕·곱창비빔면·대창덮밥, ‘대박신화 어느 날’ 연 매출 5억 건강 맞춤형 빵집 등 다양한 정보 또는 맛집과 명소가 두루 소개됐다.

서울 강동구 암사동, 암사역 인근에 위치한 해당 맛집은 지역 명물로 통하는 빵집이다. 앞서 ‘생방송 오늘저녁’과 ‘생활의 달인’ 그리고 ‘서민갑부’ 등을 통해 천연효모발효빵 맛집으로 소개된 바 있는 곳이다.

대한민국 제과기능장인 구재정 셰프가 운영하는 베이커리로 유명세를 얻으면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스트가 아닌 천연 효모를 사용해 더욱 믿음이 간다. 설탕을 사용하지 않아 담백하고 몸에 좋은 빵을 선보여 각광을 받는다. 빵 종류가 매우 다양해 고르는 재미가 쏠쏠하고, 모두 맛이 괜찮다는 평가다.

통밀단판빵, 치즈브리오슈, 보리깜빠뉴, 천연효모통밀빵 등 다양한 건강맞춤형빵이 준비돼 있다.

SBS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저녁 6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