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퀴즈’ 송은이, 소속사 대표로 변신한 사연 언급…소속 연예인은 누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유 퀴즈 온 더 블럭(유퀴즈)'에 출연한 송은이가 소속사를 설립하기까지의 과정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송은이 소속사의 소속 연예인들 등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20일 오후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유퀴즈)'에서 유재석은 송은이의 활동 내용을 톺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유 퀴즈 온 더 블럭(유퀴즈)'에서는 지난 2015년 시작된 팟캐스트 '송은이 김숙의 비밀보장'이 언급됐다. 해당 팟캐스트에 대해 유재석은 현재 송은이가 대표로 있는 소속사의 모태가 됐다고 설명하기도 했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유퀴즈)' 화면 캡처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유퀴즈)' 화면 캡처
 
송은이는 지난 2016년 연예기획사 미디어랩 시소를 설립했다. 송은이는 "회사를 작년 10월에 만들었다. 신봉선 씨가 먼저 들어갔고, 제가 그 후에 들어갔다"고 소속 연예인들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또한 송은이는 "제가 바라볼 때는 김숙 씨가 정말 재미있는데 외부적 요인 때문에 수축되면 더 못한다. '그걸 하지말자' 그래서 우리끼리 다시 연습생으로 돌아간 것과 마찬가지다"라며 "우리같이 예능 하는 사람들은 기가 떨어지면 안 되는 것 같다"며 솔직한 이야기를 꺼내기도 했다.

'유퀴즈'에서 소개된 송은이 소속사에는 대표로 있는 송은이를 비롯해 신봉선, 유재환, 김신영 등이 소속 연예인으로 활약하고 있다.

1993년 KBS 특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송은이는 올해 나이 48세로 꾸준한 방송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송은이는 '유퀴즈 온 더 블럭'에 둘째이모 김다비의 소속사 대표로 함께 등장해 웃음을 더하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