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포레스텔라 고우림, 훈훈한 비주얼로 콘서트 '넬라 판타지아'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포레스텔라 고우림이 훈훈한 비주얼을 뽐냈다.

20일 오후 고우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포레스텔라 #comingsoon #nellafantasia"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검정 셔츠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 중인 고우림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고우림의 밝은 미소가 훈훈함을 자아낸다.
 
고우림 인스타그램
고우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잘생김에 걸음을 멈추었습니다"(nan**), "우림님 예쁘고 멋지고 다 하십니다"(dud**), "6월에 만나요! 포레스텔라 너무 보고 싶습니다"(sum**), "정말 오랜만에 콘서트라 너무 기대되고 설레네요. 우림님 건강하게 지내시고 인천에서 만나요"(lo**), "너무 기대되고 기다려져요. 기다림만으로 행복합니다"(tam**), "너무 멋있어요"(jia**), "어떤 각도로 찍어도 잘생기신 우림님"(hge**) 등의 댓글을 남겼다.

고우림이 속한 포레스텔라는 오는 6월 20일 인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6월 27일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 7월 18일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 7월 26일 수원 경기도문화의전당 대극장, 8월 8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콘서트 '넬라 판타지아'를 개최하고 관객들과 만난다.

포레스텔라의 모습은 오는 22일(금) 오후 9시 방송되는 JTBC '팬텀싱어3'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