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차예련, 다채로운 매력 ‘신마녀’ 눈길

  • 유혜지 기자
  • 승인 2014.10.22 10:0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혜지 기자] 배우 차예련이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에서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SBS 수목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이하 ‘내그녀’)에서 차예련이 맡은 신해윤은 모든걸 다 가진 아친딸(아빠친구딸)이지만, 짝사랑하는 남자 이현욱(정지훈 분) 앞에서는 매번 실수하고 한없이 작아지는 귀여운 허당녀의 매력을 그려내 팬심을 흔들었다.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차예련 / SBS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차예련 / SBS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또한 차예련은 ‘신마녀’라는 별명을 지닌 신해윤을 사랑하는 사람의 말 한마디에 눈물 흘리는 여린 여인으로 그려냈고, 질투심에 눈멀어 술김에 서재영(김진우 분)에게 윤세나(정수정 분)의 실체를 발설하는 등 극을 이끄는 주축으로 한몫하고 있다.
 
차예련의 한 사람만을 바라보는 순애보 사랑은 짝사랑을 경험해본 시청자들의 가슴을 적셨고,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을 더욱 애틋하게 그려내 감정연기와 표정연기에서 끊임없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차예련이 극중 이현욱과 윤세나의 관계를 알고 배신감에 휩싸인 신해윤을 어떻게 그려낼지에 대한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내그녀’ 시청자들은 “차예련 너무 애틋하다”, “차예련 연기 점점 빠져든다”, “’내그녀’ 앞으로 더 기대된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차예련이 출연하는 SBS 수목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는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