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 동생 그룹’ 투바투(TXT), ‘TMI NEWS’ 완전체 출격…‘가요계 괴담 특집’→엑소 뮤비에 등장한 여인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TMI NEWS’ 출연을 알렸다.

20일 방송되는 엠넷 ‘TMI뉴스(NEWS)’에서는 방탄소년단의 동생 그룹인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출연해 가요계 괴담 편에 함께한다.

이날 귀신이 나오면 대박 난다는 가요계 소설을 파헤치며 녹음실에서 들리는 정체불명의 목소리 등을 겪은 가수들의 사연이 이어질 예정이다.
 
엠넷 ‘TMI뉴스(NEWS)’ 방송 캡처
엠넷 ‘TMI뉴스(NEWS)’ 방송 캡처
특히 인기 그룹 엑소 ‘으르렁’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의문의 여성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진 공포 영화에 투바투 멤버들은 깜짝 놀라기도 했다. 이어진 공포스러운 분위기에 멤버들은 기겁했다. 또 MC인 장도연과 전현무가 깜짝 놀라 자리에서 일어나기까지.

예고편이 공개된 후 네티즌들은 “노래에 귀신이 나오면 그 노래가 대박난다라..”, “투바투 예능 실화냐”,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컴백이에요 노래 많이 들어주세용” 등의 반응을 보였다.

Mnet의 수요일 밤을 책임질 아이돌 정보 과부하 차트쇼 ‘TMI NEWS’의 투바투 출연은 20일 오후 8시에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18일 타이틀곡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Can't You See Me?)’를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