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슬기로운 의사생활' 인턴, 이찬형 누구?…채송화, 안치홍과 케미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현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NS(신경외과) 인턴으로 출연하고 있는 배우 이찬형이 화제다. 

19일 공개된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비하인드 영상인 안치홍(김준한) 캠 영상에서는 전미도와 정문성 그리고 이찬형이 출연했다. 

김준한은 "도재학 선생님과 성영이다"라고 말하며 소개했다. 카메라를 잘 다루는 이찬형에게 김준한은 "신세대는 다르다"라고 말하며 웃었다.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영상 캡처 

인턴생활하니까 어떠냐는 물음에 "영광이죠"라고 답하며 "이렇게 같이 촬영하고 있는것만으로도"라고 말했다. 이후 전미도가 등장했다. 그러자 김준한은 마치 '슬의' 드라마 속 설정처럼 "성영이가 NS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제가 열심히하겠습니다"라고 말했고, 전미도는 "과는 어떤 외과다? 신경외과다"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슬기로운 의사생활' 속 인턴 성영이로 등장하는 배우 이찬형은 방송을 통해 실수로 다른 환자의 머리를 미는가하면, 방송 속에서 채송화(전미도)가 직접 위로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배우 이찬형은 웹드라마 '진흙탕 연애담 시즌2', '리필(re-feel)'에 출연하며 연예계에 데뷔했고, 이후 '슬기로운 의사생활' 인턴을 맡아 열연 중이다.
 
이찬형이 출연하는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