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속보] 남동구청, 코로나19 21번 확진자 발생 공개…간석4동, 군포시 확진자(이태원 킹클럽) 접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남동구청이 코로나19 21번 확진자가 발생했다고 공개했다.

남동구청에 따르면 21번 확진자는 간석4동 거주자로, 이태원 킹클럽을 방문한 군포시 확진자의 접촉자다.

남동구청은 거주지 등에 대한 방역 소독을 완료했고, 환자를 인천의료원 음압병동으로 이송조치했다고 밝혔다.

남동구청에 따르면 21번 확진자는 17일 안양시 소재 식당 2개소를 방문했고, 지하철을 이용해 안양역, 구로역, 부평역, 간석오거리역 등을 이용했다. 이어 간석4동 편의점을 방문했다.

18일 김포시 소재 회사에 출근했으며 개화역 인근 편의점을 방문했다. 출퇴근에 이용된 지하철역은 간석오거리역, 계양역, 김포공항역, 개화역 등이며 김포16-1번 버스를 이용했다.

19일에도 같은 지하철역을 이용하고, 김포69번 버스를 이용했다.
 
이하 남동구청이 공개한 동선 정보

남동구 #21번째 확진환자 : 간석4동 거주  * 군포시 확진환자(이태원 킹클럽 방문) 접촉자

- 5.19.(화) 남동구보건소 선별진료소 검사

- 5.20.(수) 확진판정, 인천의료원 음압병동 입원 

남동구 조치사항

- 확진환자 거주지 및 이동경로 방역 소독 완료

※ 방역 후 코로나19 바이러스는 사멸되므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 동거가족 검체 채취 및 자가격리 조치 


※ 구민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으로 확진환자에 대한 비난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삼가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확진환자의 동선공개는 중앙방역대책본부 '확진환자 이동경로 등 정보공개기준'에 따라 안내해드립니다.

※ 접촉자 및 이동경로 등 추가 역학조사 결과 등에 따라 수정 및 보완될수 있습니다.

​* 추가 및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는 신속히 재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 구민 여러분께서는 발열, 기침 등의 호흡기 증상이 있는 경우 곧바로 의료기관을 방문하지 마시고 질병관리본부 콜센터(1339) ,미추홀콜센터 (120), 남동구보건소로(032-453-8430) 신고하여 안내에 따라 행동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