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터트롯’ TOP6, ‘불후의 명곡’ 출연 소식에 과거 영상 인기 동영상 등극…참가자→초대가수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미스터트롯’ TOP6이 ‘불후의 명곡’ 송해편에 출연하면서 과거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한 영상 모음이 화제 중이다.

지난 19일 KBS 대전 유튜브 채널에는 ’미스터트롯X송해 2탄 ‘전국노래자랑 참가자’로 나온 #이찬원 #정동원 #김희재와 ‘초대 가수’로 나온 #임영웅 #영탁 #장민호 함께 보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초대가수 영탁이 ‘누나가 딱이야’를 열창하는 모습으로 시작됐다. 이어 이찬원이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출연했던 모습이 담겨 있었다. 당시 이찬원은 우수상, 인기상, 최우수상을 받은 바 있다.
 
KBS대전 유튜브
KBS대전 유튜브
이어 임영웅, 장민호가 초대가수로 초청돼 어머니들의 많은 사랑을 차지하며 능숙한 무대 매너를 보여줬다. 아울러 정동원은 어린 나이에도 떨지 않는 여유로운 모습과 함께 색소폰 연주 실력을 뽐내며 송해와 함께 무대를 꾸몄다.

특히 김희재는 화려한 댄스 실력을 보여주며 당장 데뷔해도 손색없을 정도로 출중한 실력에 감탄을 자아냈다.

앞서 KBS 측은 1탄을 공개하며 많은 화제를 모으며 2탄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들은 동영상 플랫폼인 유튜브에서 나란히 상위권에 자리하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김호중을 제외한 TOP6 정동원, 임영웅, 장민호, 이찬원, 김희재, 영탁이 출연하는 KBS2 ‘불후의 명곡’ 송해 편은 23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예능 출연자'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남자가수'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