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퀴즈' 김한규 변호사, 아내 장보은과 하버드 대학교CC?…'엄청난 스펙'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유퀴즈 온더 블럭'에 김한규 변호사와 아내가 함께 출연했다. 

14일 tvN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끌어주고 밀어주며 함께하는 인생의 콤비들의 이야기'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김한규 변호사와 아내의 모습이 담겨졌다. 조세호는 하버드 대학교 캠퍼스 CC라는 김한규 부부에게 "하버드에 계신다고 하니까, 아침부터 조깅하고 키스하는 연인들이있냐"고 질문했다. 
 
tvN 유튜브 영상 캡처 
잠깐 예고 영상이 공개된 뒤, 김한규 변호사의 출연소식에 아내에 대한 궁금증까지 이어졌다. 엄청난 스펙을 자랑한다고 알려진 김한규 변호사와 그의 아내는 '부부 스펙의 세계'라고 방송을 통해 언급될 정도. 

서울대학교 정치학과 93학번으로 알려진 김한규 변호사는 법학대학원을 들어가 사시 31기 합격 이후 하버드 로스쿨 석사, 김앤장에서 16년 간 준법경영 전문 변호사로 일했다. 아내(부인) 장보은은 서울대학교 출신, 서울대학교 석사, 사법고시 합격 뒤 하버드 석사, 미국에서 변호사를 하다 김앤장 변호사에 법학 박사, 로스쿨 교수를 지내고 있다고 알려졌다. 

한편 김한규 변호사가 출연을 알린 tvN '유퀴즈 온더 블럭'은 20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