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긍정적인 사람 되겠다” 나태주, ‘아내의 맛’ 출연 소감…부모님 이혼 고백에 가정사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미스터트롯’ 트로트 가수 나태주가 ‘아내의 맛’ 출연 소감을 전했다.

지난 19일 나태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항상 밝고 에너지 넘치고 긍정적인 사람, 트로트 가수 되겠습니다. 오늘 마무으리 내일두 모두 모두 힘내서 화이팅 감사합니다!! #나태주 #미스터트롯 #아내의맛 #트롯의맛”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나태주의 셀카가 담겨 있었다. 밝은 미소와 함께 훈훈한 그의 외모가 이목을 사로잡았다.
 
나태주 인스타그램
나태주 인스타그램
이를 본 김호중은 “향 늘 응원해요. 울형”이라고 애정 넘치는 댓글을 남겼다. 이에 네티즌들은 “아맛 잘 봤어욤~넘 멋진 모습이었어요”, “태주님 초긍정 마인드 존경합니다~ 참기름 없는 계란밥을 이겨낼 수 있다니”, “역시 우리 스타님이셔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날 나태주는 ‘아내의 맛’에 출연해 어버이 날을 맞아 아버지와 여섯 고모를 찾았다. 나태주는 엄마를 언급하며 “어렸을 때 빨리 헤어졌잖아. 어렸을 때부터 나의 어머니는 큰 고모를 비롯해서 다른 고모들이다”라며 “엄마의 빈자리를 고모들이 채워줘서 고마우면서도 미안하다”고 털어놓았다.

아빠와 엄마의 이혼을 고백하며 고모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며 나태주는 큰절을 올렸다.

한편, 나태주는 K타이거즈 소속으로 ‘미스터트롯’에서 태권도를 하며 노래를 부르는 등 다양한 활약으로 화제를 모았다.

지난 3월 그룹 K타이거즈 제로 타이틀곡 ‘그별하기’를 발매한 바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