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아침마당’ 박경훈-신성훈-홍지호-모정애 도전…김성범, 2승 성공할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한울 기자) 20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은 전국 이야기대회 도전꿈의무대 코너로 꾸며졌다. 박경훈, 신성훈, 홍지호, 김성범, 모정애가 출연했다.

김혜영은 “어제 그제 흡족한 단비가 내렸다. 도전꿈의무대도 여러분 마음속에 촉촉한 단비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황기순은 “오늘 아침 바람이 좀 쌀쌀하다. 창문을 열면 바람이 들어온다. 마음을 열면 좋은 사람이 들어온다”고 말했다. 가수 진성이 후배가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출연했다. 진성은 “오늘 여러분들을 뵈니까 한분한분 정말 화사한 모습이좋다. 도전꿈의무대를 통해 전국을 대표하는 가수들이 많이 탄생했다. 오늘도 우승하시는 분은 굉장히 중요한 기로에 서있다. 많이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박경훈은 “그룹사운드 리드보컬로 30년 이상 활동을 한 라이브가수다. 그런데 40대에 들어서 애들엄마의 만류에도 호텔사업에 뛰어들었다가 폭삭 망했다. 형제지인들에게 빌린 돈도 몽땅 날렸다. 아내와 아이들과 간신히 원룸에 터를 잡았다. 저는 가족들을 위해 다시 일어서자고 마음먹고 열심히 일했다. 그런데 또 불행이닥쳤다. 아내가 애들셋과 저를 남긴채 심장마비로 그만 세상을 떠났다. 사실 아내도 가수가 꿈이었다. 집안이안정되면 가수가 되려고 준비중이었는데 그렇게 가버려서 너무 슬펐다”고 말했다.

이어 “저는 그러나 아이들을 위해 울고만 있을순 없었고 신문배달, 오토바이 배달등 일을 열심히했다. 그러나 불행이 또 닥쳤다. 오토바이 배달을 하다 교통사고가 났고 12번의 수술끝에도 왼다리를 쓸수없다는 장애판정을 받았다. 그러나 재활에 정말 열심히 힘을 쏟았고 기적적으로 다리 신경이 살아났다. 지금은 걷는데 지장이없을정도로 많이 회복됐다. 아내가 꿈꾸던 가수의 꿈을 제가 이뤄주고싶어 아내의 몫까지 열심히 노래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주 1승을 차지한 김성범은 오늘 방송에서 2승에 도전했다. 김성범은 “삼천포에서 온 31살 청년이다. 동생들에게 꿈을 주는 오빠, 형이되기위해 이 자리에 섰다. 빚이 많아 가족들은 뿔뿔이 떨어져 살았다. 동생들이 있기에 돈을 벌어야했다. 중학교때부터 신문배달, 전단지, 중국집배달 등 다양한 일을 했다. 그런데 오토바이 배달을 나갔다 사고를 당했다. 그러나 쉴수가 없어 피자집에서 일했다. 노래를 부르며 아픔을 이겨냈다”고 말했다.

이어 “그리고 선배의 도움으로 성악을 공부하게됐고 운좋게 대학교 성악과에 진학했다. 그러나 동생들을 위해 성악을 포기하고 공장에 취업했다. 그러다 노래경연대회에서 상을 타기도했지만 제게 주어진 무대는 없었다. 삼천포아가씨가요제에 우연히 나가 대상을 받기도했다. 그후로 삼천포에서 노래를 부르게됐다. 제동생은 부산에서 미용실 실장으로 일하고 있고 막내동생은 중국어를 전공하여 관광업에 취업하겠다며 열심히공부하고 있다.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노래해서 동생들에게 자랑스러운 형이되고싶다”고 말했다.

KBS1 ‘아침마당’은 월~금 오전 8시 2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