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비디오스타' 미주·손지현·홍석·장준·조현, 흥 터진 '야망돌'들 '폭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현우 기자)
'비디오스타'에서 손지현과 미주, 조현, 홍석, 장준, 송유빈이 출연해 입담과 개인기를 뽐냈다.
 
MBC every1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
MBC every1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

19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 MBC every1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 197회에서는 손지현, 러블리즈 미주, 펜타곤 홍석, 베리굿 조현, 비오브유 송유빈, 골든차일드 장준이 '예능돌 백신' 특집을 꾸미게 됐다. 이들은 오늘 제대로 '예능돌'의 모습을 보여주며 야망을 불태웠다.

근황 토크를 하는 중, 손지현은 엄마의 성을 따라 손지현으로 개명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개명한 이유 가운데는 두 가지가 있는데, 첫번째는 배우 가운데 남지현이라는 이름을 가진 선배가 이미 있기 때문이었다. 두번째 이유는 어떤 배우 오디션을 가던 '아, 포미닛 남지현?'하고 아이돌 때의 이미지가 사라지지 않기 때문이라고 그는 전했다.

이어 베리굿의 조현은 '진짜 사나이' 촬영 도중 화장실을 가고 싶다고 고백했던 장면이 다시금 전파를 타며 웃음을 주었다. 여군 중 1위를 차지한 조현은 무사히 목적지인 화장실에 도착했었던 영상을 보며 부끄러워했다. 산다라박은 "사실대로 말하지 않아도 되는데, 대단해요"라고 말했다.

조현은 "사실 참기가 힘들잖아요. 너무 급할 때는 그게 안된단 말이에요"라고 말하며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사실 편집할 줄 알았는데, 적나라하게 그렇게 나가더라고요"라고 조현은 말했다. 베리굿 조현은 당시 걸그룹 데뷔할 때도 아버지 모르게 데뷔를 했다고 말하며, 아버지가 그 사실을 알고 기절했다고 밝현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후 어머니가 계속해서 아버지를 설득했고, "얘가 좀 섹시하면 어때"라고 이해시켰다고. 아버지가 본 것이 하필 SNL에 출연한 자료나 섹시미를 강조한 사진들이었고, 이에 아무것도 모르고 있던 아버지가 크게 놀랐던 것. 한편 러블리즈 미주는 김성주 등 예능계 국민 MC에게 인정받은 '예능돌'이라 전해졌다.

미주는 "김성주 선배님이 '미주, 너무 잘해'라고 말해주시고 유재석 선배님도 '너는 예능해야 돼'라고 말하시고, 신동엽 선배님도 '너는 우리 쪽이야'라고 하시더라고요. 그 말씀들에 감동을 받아서 아직 가슴 깊이 새기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국민 MC라 불리는 유재석이 감탄을 금치 못했던 순간이 있었다고 박나래는 얘기했고, 모두가 궁금해 하는 가운데 미주의 필살기 영상이 공개됐다.

음악방송 출근길 보통의 걸그룹들은 상큼한 손 인사를 하는 동시에 사복 패션으로 수수한 매력을 뽐내는 것이 일반적이다. 하지만 미주의 경우는 뭔가 다르다고. 등장부터 화려한 턴은 기본이고, 다른 멤버들과는 전혀 다른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해 항상 여러 사람들에 웃음을 주었다. 

대단한 미주의 모습에 모두들 박수를 보냈고, 김숙은 "멤버들은 뭐라고 안 해요?"라고 물었다. 미주는 "처음엔 제가 부끄러웠던 거예요. 멤버들이. 요즘엔 고맙다고 해요. 제 출근길로 러블리즈가 실검 1위 되고 그랬으니까. 지금은 명실상부 출근길 요정입니다"라고 웃었다. 이어 미주는 비디오스타만을 위해 준비한 출근길 포즈 퍼레이드를 펼쳐보였다.

박나래는 미주의 모습을 지켜보더니 "출근은 언제 해요?"라고 물어 대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박나래는 미주에 감탄하며 "아니 얘기는 많이 들었는데 정말 이 정도일 줄은"하고 신기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다음으로는 송유빈의 아이돌 개인기가 공개됐다. 송유빈은 방탄소년단의 '봄날'부터 토이의 '세 사람'까지 에코 개인기를 선보이며 모두의 입을 떡 벌리게 했다.

이어 송유빈은 개인기로 장첸 흉내와 개코 원숭이 흉내 등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장준은 장범준의 모창을 해 강승윤의 '본능적으로'를 똑같이 불러 보였다. 다음으로는 배우 이다희의 성대모사를 준비했다고 말하며, 장준은 포즈부터 똑같이 모창해 웃음을 주었다. 이어 사과 쪼개기에도 자신이 있다는 장준에 박소현은 "비스에서는 수박 정도는 쪼개야 돼요"라고 말했다.

손지현은 '술 취한 브리트니 스피어스' 흉내부터 성악가 조수미 성대모사까지 소화해내 박수를 받았다. 조현은 '사랑의 불시착' 속 김숙이 열연했던 '아기 동자'를 흉내냈지만 너무 귀엽다는 평을 받았다. 장준은 팔로 안아 들어 격파하기에 도전했다가 실패하고, 이어 홍석이 손으로 내리쳐 격파를 진행하겠다 나섰다. 

장준은 "아까 제가 수박 격파에서 약한 모습을 보였지만 사실은 굉장한 태권도 유단자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곧 송판에 '수박'을 적어 깨기로 한 장준. 무척 높은 높이에도 불구하고 장준은 송판 격파에 나섰다. 엄청난 높이에 있던 송판임에도 불구하고 장준은 단번에 송판을 격파해 박수를 받았다.

김숙은 왜 예능돌에겐 자기애가 필요한지 물었고, 장준은 "예능을 하려면 자길 놔야 하잖아요. 근데 본인 스스로 상처받을 때가 있어요.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알아야 본인을 지킬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라고 말했다. 하지만 장준은 비싸고 좋은 것은 본인 몸에 안 맞아도 쓴다고 밝혀 모두의 만류를 자아냈다.

이어 김숙은 장준이 하루에 세 팩의 마스크를 한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장준은 슬리핑 팩과 마스크 팩 등을 이용해 하루에 3개씩을 한다고 밝혔다. 베리굿의 조현은 최근 속옷 광고가 매일 들어올 것 같아서 관리 중에 있다 밝혔다. 이어 미주와 조현의 소주 광고 대결이 펼쳐졌다. 

미주는 현실을 100% 반영한 힘든 방구석 '혼술' 광고를 선보여 호평을 얻었다. 조현은 기존의 상큼한 광고를 보여줬다. 이어 손지현은 아이돌 연애 프로그램에 출연했을 당시, 출연진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았던 사연을 공개했다. 박나래는 손지현에 연예인한테 대시 받은 적이 있냐 물었고, 이에 손지현은 "그건 다 있지 않을까요?"라고 말했다.

손지현은 자신이 먼저 대시를 했었던 사연도 공개하며 "그분의 대답은 애매했었다"고 얘기했다. 이어서 홍석과 장준은 명품 복근을 공개했다. 송유빈은 넘치는 자기애 때문에 복근을 안 만든다고 얘기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복근을 그 정도로 만드니 노래가 안되는 것을 깨닫고 그냥 나온 배로 살아야겠다고 결심했다며 말했다.

이어서 '비스 오락관' 코너가 진행됐다. 이번 코너에서 MVP가 된 이는 MBC every1 예능 출연권을 얻게 되어 게스트들이 큰 관심을 보였다. 김숙과 산다라, 손지현과 미주, 장준이 한팀인 가운데 조현, 박소현, 박나래, 홍석, 송유빈이 한 편이 됐다. 예능인이라면 거쳐야 할 필수 코스인 '몸으로 말해요' 게임을 진행하게 된 이들. 

송유빈이 문제 맞히기에 나서 무려 9문제를 성공한 가운데, 김숙은 "한 문제만 더 맞히자"며 팀원들에 용기를 불어 넣었다. 미주의 문제를 가까스로 맞힌 손지현은 이어서 '선녀와 나무꾼'을 맞혔고, '토끼와 거북이'도 쾌속정답을 맞혔다. '개구리 왕자'도 맞힌 가운데 미주가 아기 동자 흉내를 냈다. 

산다라박도 온 몸을 던져 고릴라 흉내를 냈고, 이어 김숙이 나무 늘보 흉내를 냈다. 손지현 팀은 8문제를 성공했고 첫번째 대결에서는 조현, 송유빈, 홍석이 속한 팀이 승리했다. 다음으로는 '고요 속의 외침' 게임이 진행됐다. 처음 '프리지아'로 시작됐던 문제는 어느덧 '브래지어'가 됐고, 마지막 주자인 미주는 정확하게 '브래지어'를 설명했으나 실패했다.

드디어 장준이 젝스키스를 제대로 들었고, 모두가 순조로운 가운데 미주가 이온음료를 얘기해 실패했다. 미주는 마지막 문제까지 실패했고, 이에 같은 팀원들도 분노해 웃음을 자아냈다. 해당 팀은 정답을 1문제 맞혔고, 이어 박나래가 문제를 제시했다. 이 팀은 첫번째 문제부터 잘 맞췄다. 

송유빈은 '아포가토'를 '아보카도'로 들어 실패했고 '고요 속의 외침'은 무승부가 됐다. 노래 맞히기 게임에서는 손지현이 쿨의 '아로하'를 맞히면서 동점을 만들었다. 숨 막히는 접전, 장준이 전주를 듣자마자 바로 뛰쳐나왔고, "슈퍼주니어의 '쏘리 쏘리'"를 외쳐 정답을 맞혔다. 미주는 제대로 무대를 찢어놓으며 엄청난 흥을 보여줬고 이에 모두들 웃음을 터뜨렸다.

결국 '걸그룹 파워 팀'이 승리했고, 김숙과 산다라, 미주와 손지현, 장준은 서로를 얼싸안고 방방 뛰었다. 이어 최고급 한우가 선물로 주어졌다. 이어 김숙은 자신이 받은 한우를 아이들에 나눠줬고, 산다라도 조현에게 갈비를 주었다. 못 받은 사람들에게 전부 한우를 쏜 비스팀. 이어 이용준PD는 쇼챔피언에 출연할 아이돌로 골든차일드를 뽑았다. 그는 쇼챔피언 계약서에 사인을 했고 "저 쇼챔 나갑니다"라고 즐거워했다.

'대한 외국인'에 나갈 이로는 홍석이 추천됐다. 김재훈PD는 홍석이 추천받았으나 결국 미주와 장준 모두 출연시키기로 했다며 "비스를 보며 눈여겨 본 둘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비스 스페셜 MC의 주인공은 현장에서 담당 CP가 계약서를 작성하게 됐다. 스페셜 MC권은 미주가 가져가게 됐다. 

MBC every1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