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복면가왕' 주윤발 7연승 막아라…돈키호테-방패-아내의 유혹-그림일기 가왕 도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복면가왕' 주윤발이 7연승에 성공할 수 있을까.

지난 17일 MBC '복면가왕' 네이버 TV캐스트에는 "<가왕의 이름을 걸고 주윤발의 7연승을 막아라?!> 복면가왕 256회 예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MBC '복면가왕' 256회 예고 캡처
MBC '복면가왕' 256회 예고 캡처

공개된 예고에는 가왕 자리에 도전하는 돈키호테, 방패, 아내의 유혹, 그림일기의 모습이 등장한다. 윤상은 "분명히 우승을 합니다"라고 말했고, 이에 주윤발은 "왜 나한테만 그래"라며 앙탈을 부렸다. 

쟁쟁한 참가자들에 가왕에 도전하는 가운데, 과연 주윤발이 7연승에 성공하며 가왕 자리를 지킬지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인다.

예고를 본 네티즌들은 "가왕님 파이팅! 7연승 가자"(짐*), "뭐야 가왕님 불꽃 튀는 무대라니. 진짜 기대된다"(짐*), "누가 뭐라그래도 주윤발은 주윤발이다. 고음 지르면서 발차기 하는 순간 게임 끝난다. 역대 3번째 7연승 가즈아"(빠*), "윤발님 너무 귀엽잖아"(짐*), "칼 갈았어. 불꽃 튀는 무대 기대된다. 7연승 가요"(eun**), "애교 많은 막내 가왕님. 윤발이 7승 가즈아"(abi**), "폭발적인 무대를 보여줄 것 같은데? 주윤발 7연승 성공하면 좋겠다"(미**)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주윤발이 7연승에 도전하는 MBC '복면가왕' 256회는 오는 5월 24일(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