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정희 "딸 서동주, 엄마 새 시작 응원해…좋은 사람 만나면 책 또 쓸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서정희가 저서 '혼자 사니 좋다' 발간 심경을 전했다.

19일 오후 서정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인생 폭풍은 지나갔다"라고 시작되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시간이 흐를수록 생의 물살은 더욱 거세졌고, 물 아래 다리만으로는 부족해 날개를 푸드덕거리며 빠지지 않으려고 안간힘을 썼다. 엄마이기 때문에 나는 절망적인 시간을 견뎌낼 수 있었다. 결혼 생활이 지속될 때에도 끝이 난 후에도 마찬가지였다"며 "딸 동주는 엄마가 이제 한 여성으로서 세상에 발을 내딛고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된 걸 진심으로 축하하며 응원을 보냈다. 너무 늦은 거 아냐? 생각했지만 열아홉 살에 멈추어버린 엄마의 시간은 이제 다시 시작이라며, 지금의 자신보다 더 어린 나이에 엄마가 된 여자 서정희의 또 다른 시작을 기뻐한 동주로 인해 난 다시 멋진 나의 삶을 살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비바람이 앞길을 막아도 나는 갈 거예요. 눈보라가 앞길을 가려도 나는 갈 거예요. 험한 파도 앞길을 막아도 나는 갈 거예요. 모진 바람 앞길을 가려도 나는 갈 거예요. 이젠 두렵지 않아요. 저랑 같이 가요. 용기를 내세요"라며 "함께 일어나서 이 세상을 품어요. 별거 아닌걸요. 전 멋지게 살 거예요. 아주 재미있게 살 거예요. '혼자 사니 좋다'가 저의 노래가 되었어요. 좋은 사람 만나면 또 쓸 거예요. '둘이 사니 좋다' 왜 이랬다저랬다 하냐구요. 저도 몰라요. 마음이 자꾸 바뀌는걸요"라고 고백했다.
 
서정희, 서동주 인스타그램
서정희, 서동주 인스타그램
딸 서동주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최근 서동주는 "집 앞 #sunnyday #latergram"이라는 글과 함께 미국에서 생활 중인 모습을 공개했다.

한편 서정희는 지난 18일 방송된 SBS 플러스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해 서세원과 이혼 후 자신의 심경을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