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내의 맛’ K타이거즈 나태주, 몸무게 유지 방법?…가족 공개에 ‘미스터트롯’ 순위→학력과 나이까지 주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아내의 맛'에 K타이거즈 멤버이자 '미스터트롯'에 출연했던 나태주가 등장한다. 나태주는 자신의 집 내부와 가족들을 공개한다. 이와함께 '미스터트롯' 당시 나태주의 순위 등에 대한 관심도 이어지고 있다.

19일 오후 방송되는 TV조선 '아내의 맛'에 출연하는 나태주는 하루에 8끼를 챙겨 먹으면서도 60kg대 몸무게를 유지하고 있다고 밝힌다.

이날 '아내의 맛'의 나태주는 집 안을 공개한 이후 자신의 소속팀 K-타이거즈 연습실을 찾아간다. 나태주는 이 과정에서 '미스터트롯'에서 선보였던 '태권 트롯 무대'를 완벽하게 재현하고, 남다른 실력의 격파까지 자랑한다.
 
K타이거즈 나태주 인스타그램
K타이거즈 나태주 인스타그램

  

또한 나태주는 방송을 통해 가족들의 모습도 공개한다. 나태주가 가족들 앞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주고 있을지 주목된다.

'미스터트롯'에 출연했던 나태주는 K타이거즈제로, K타이거즈 소속의 가수 겸 배우다. 나태주의 데뷔는 지난 2010년 영화 '히어로'다. 나태주는 세계태권도품새선수원대회에서 상을 수상하는 등 남다른 태권도 실력을 자랑하고 있기도 하다.
 
TV조선 '아내의 맛'
TV조선 '아내의 맛'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나태주의 학력은 경희대학교 태권도 학과로 알려져 있고, 올해 나이는 31세다. '미스터트롯' 출연 당시 나태주는 톱 7 순위에는 이름을 올리지 못하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나태주는 '미스터트롯' 출연 당시 준결승전 무대에 올라 '신사동 그사람'과 '남자다잉'을 열창했다. 나태주의 준결승 무대 상대는 '미스터트롯' 최종 순위 3위를 차지했던 이찬원이었다.

'미스터트롯' 종영 이후 나태주는 K타이거즈 멤버로 복귀에 활동을 이어 가고 있다. 나태주가 '아내의 맛'을 통해 어떤 매력을 보여주게 될지 주목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