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진화♥' 함소원, 박명수와 '원X수 프로젝트' 스타트…홍영주와 첫만남 부터 열정 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함소원과 박명수가 결성한 ‘원X수 프로젝트’의 ‘첫 안무 콘셉트 회의’ 현장이 포착됐다. 

19일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측은 98회 방송 분에서 레전드 춤꾼 홍영주가 ‘원X수 프로젝트’에 합류, 함소원과 중국 마마의 댄스 훈련에 나서는 모습을 예고했다.

함소원의 트로트 프로젝트를 위해 박명수는 백지영 ‘대쉬’, 김현정 ‘그녀와의 이별’, 박진영 ‘엘리베이터 안에서’ 등 역대급 히트작을 남겼던 스타 안무가 홍영주를 직접 섭외하는 ‘특급 프로듀서 내조’를 펼친 상태. 첫 안무 콘셉트 회의 날, 홍영주와 박명수 앞에서 댄스 신고식을 치른 함소원은 상하체가 분리되는 마술 같은 댄스 스킬로 현장을 놀라게 한데 이어, 심지어 12년 전 무대 의상까지 갖춘 채 파격 댄스를 선보여 박명수와 홍영주를 진땀 흘리게 했다. 
 
TV CHOSUN ‘아내의 맛’
TV CHOSUN ‘아내의 맛’
며칠 뒤 함소원은 중국 마마와 함께 첫 안무 레슨을 받기 위해 안무실을 찾았고, 마음 굳게 먹고 무대 의상까지 장만했다며 호언장담했다. 그러나 무대 의상으로 갈아입고 나온 함소원과 중국 마마는 박명수를 그 자리에서 굳어버리게 했다. 함소원과 중국 마마가 나이를 초월한, 두툼한 뱃살이 포인트인 ‘달콤 살벌 스쿨 트윈룩’을 입고 등장한 것. 수상한 무대 의상을 본 박명수가 과연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그런가 하면 완벽하게 준비를 마친 함소원과 중국 마마는 자신감에 넘친 박명수의 말에 다시 한 번 결의를 다지고 안무 연습에 매진했다. 더욱이 함소원은 단시간에 안무를 찰떡 흡수하고 소화하는 남다른 재능을 보여, 프로 안무가 홍영주마저 감탄하게 했다. 함소원의 반전 댄스 실력은 어떨지, 어벤져스급 군단이 총출동한 ‘원X수 프로젝트’ 탄생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함소원은 18살 나이 차이의 연하 남편 진화와의 결혼 생활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함소원은 한 예능에서 남편 진화와의 첫만남에 대해 밝힌 바 있다. 친구의 생일 파티 장소에서 함소원을 처음 본 진화는 만난지 3시간 만에 프로포즈를 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은 19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