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문정원, 이사한 3층집 공개 “이휘재가 총각 때 살던 곳”…쌍둥이 근황까지 관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문정원이 새로 이사한 집이 공개돼 관심 받고 있다.

13일 문정원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문정원의 정원’을 통해 랜선집들이에 나섰다.

본격적인 집 소개에 앞서 문정원은 “저희 신랑(이휘재)이 총각 때 살던 집이다. 정말 오래된 집인데 조금 고쳐서 들어왔다. 어떻게 고치고 인테리어 어느 부분을 신경썼는지 보여드리겠다”고 이야기 했다.
 
유튜브 채널 ‘문정원의 정원’
이사에 앞서 문정원은 인테리어 전문가와 함께 조명, 침대 제작에 직접 참여했다. 또한 문정원은 “오래된 집이고 가파른 계단 때문에 안전문제와, 하얀 집을 가져보고 싶다고 상담드렸다”면서 “알록달록한 색깔보다는 눌러주는 색깔을 사용하고 그래서 빈티지 가구에 관심을 갖고 구매했다”고 설명했다.

영상을 통해 문정원은 집의 가구 및 가전제품과 집 구조, 인테리어 등을 소개했다.

또한 해당 영상에 문정원, 이휘재의 쌍둥이 자녀 이서언, 이서준 형제의 모습이 공개됐다. 과거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찐형제 케미와 순수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던 쌍둥이 형제와 이휘재의 근황까지 이목을 사로잡는다.

한편 방송인 이휘재와 그의 아내 문정원의 직업은 플로리스트로 알려졌으며, 각종 브랜드 및 화보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다. 최유튜브를 통해 이휘재, 쌍둥이 형제의 근황 및 자신의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