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퀴즈' 조범수, 누구? "아반떼 페르소나는 내 얼굴" 고백…현대자동차 디자이너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유퀴즈'에 출연 예정을 알린 조범수 디자이너가 화제다. 

14일 tvN '유퀴즈 온더 블럭'에서는 유튜브를 통해 '끌어주고 밀어주며 함께하는 인생 콤비들의 이야기'라는 제목과 함께 55회 에피소드 선공개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범블비 디자이너 이상엽과 함께 조범수 디자이너가 출연했다. 아반떼cn7 디자이너 조범수는 디자인 비법에 대해 "한 명의 페르소나를 지정해놓는 편이다"며 "이번엔 저였다"고 고백했다. 
 
tvN '유퀴즈 온더 블럭' 방송 캡처
그러면서 이후 서로를 위한 자동차를 그려주기 미션을 진행하기도. 뿐만 아니라 예고 영상에서는 송은이, 둘째이모 김다비가 함께 출연, 부자되는 길이 있다고 알릴 투자전문가 존리가 등장했다. 존리는 "3만원에 사서 440만원에 팔았다"며 "부자들은 과소비하는게 아니다"고 조세호를 향해 충고했다. 또한 서울대를 거쳐 함께 하버드를 간 현실 '하버드 부부의 세계'를 예고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잘 생긴 사람들은 페르소나를 본인으로 한다", "유퀴즈 게스트 초대 흐름을 잘 읽는 듯", "와 이번 아반떼가 왜 이렇게 디자인이 멋있나 했더니 저분이 얼굴을 가져다 놓으셨네", "아 그잘생겼다는 현기차 디자이너구나", "와 김한규님", "다비이모도나오네", "존리는 자기 투자내역좀 깠으면", "내 최애 디자이너 완전 기대된다"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조범수 디자이너(팀장)이 출연예고를 알린 tvN '유퀴즈 온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