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제픽] ‘물어보살’ 직장암 시한부男 “이수근 만나는 게 버킷리스트”…‘개훌륭’ 오하영 반려견 ‘오빵’ 공개, BTS 뷔 ‘연탄’과 같은 블랙탄 포메라니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톱스타뉴스의 [어제픽] 코너는 하루 전 방송 중 화제성, 유익성, 재미, 의미 등을 따져 눈 여겨 볼만 한 대목을 짚어보는 기사 콘텐츠입니다. 일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전 비정기적으로 업로드하는 연재물이며, 월요일에는 토요일을 포함한 주말 이틀 동안의 하이라이트까지 다룹니다. <편집자 주>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방송 캡처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방송 캡처
‘물어보살’ 직장암 시한부男 “이수근 만나는 게 버킷리스트”

지난 18일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다시 설레고 싶다는 개그우먼 박미선, 철인 3종에 출전 중인 치과의사, 친누나가 결혼을 하는데 예비 매형이 때려줄 정도로 너무 싫다는 처남 그리고 직장암 4기로 3개월 시한부 판정을 받은 남성이 출연해 각자의 고민을 털어놓았다.

시한부 판정을 받았으나 티 없이 밝은 모습으로 시청자에 감명을 준 건명 씨는 자신의 버킷리스트 중 하나가 이수근을 만나는 것이라고 밝혀 이수근의 눈시울을 붉혔다. 웃고 싶을 때 마다 이수근의 영상을 본다는 것이다.

이수근은 눈물을 보이며 미안해했고, 소원을 또 묻자 건명 씨는 “(이수근, 서장훈) 형들이란 사진 한 번 찍고 싶다”고 답했다. 서장훈은 “그걸 무슨 소원이라고”라면서 사진을 얼마든지 찍겠다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본방은 월요일 저녁 8시 30분.
KBS2 ‘개는 훌륭하다’ 방송 캡처
KBS2 ‘개는 훌륭하다’ 방송 캡처
‘개훌륭’ 오하영 반려견 블랙탄 포메라니안種 ‘오빵’ 공개

KBS2 ‘개는 훌륭하다’에서는 올해 데뷔 10년차를 맞은 에이핑크의 정은지와 오하영이 일일 제자로 함께 했다.

오하영은 자신의 반려견인 ‘오빵’이를 공개했다. 곰 같은 외모의 블랙탄 포메라니안 오빵이는 통통한 귀여움으로 눈길을 끌었다.

강형욱은 BTS 뷔가 키우는 ‘연탄’이가 동종이지만 날씬한 것을 언급하며 오빵이가 체중을 감량해야 한다는 솔루션을 제공했다.

본방은 월요일 밤 11시 10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