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상이몽2' 이솔이母, 박성광에 '덕심 가득' "일도 하지마"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현우 기자)
'동상이몽2'에서 이솔이 어머니가 박성광에 애정을 드러냈다.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18일 오후 11시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박성광과 이솔이의 일상이 공개됐다. 박성광과 이솔이는 코로나19로 인해 신혼집에 입주하지 못하게 된 사연을 이솔이의 가족들에 털어놓게 됐다. 이솔이의 어머니는 "나는 네가 시집가서 홀가분해. 시가 가서 살아"라고 시가 살이를 적극 권장했다.

시가 살이를 할지, 처가 살이를 할지, 가족들의 의견이 분분한 가운데 이솔이의 아버지는 "받아주긴 할건데, 나는. 근데 비용은 내야지"라고 말했다. 이에 박성광은 영상을 보며 "자식이라도 절대 '짤(?)' 없으신"하고 말하며 웃엇다. 이솔이의 아버지는 "한 달에 70만원 줘"라고 말했고, 이에 이솔이의 어머니는 "됐고. 시집살이 호되게 한번 해봐"라고 얘기했다.

하재숙은 "괜히 친정 엄마들은 시댁 생각해서 괜히 저러시는 것 같아요"라고 말하며 공감했다. 김숙은 "좀 따로 살다가 만나면 안돼요?"라고 물었고, 박성광은 이에 "떨어지고 싶지는 않아요"라고 답했다. 이어 백년손님 '박서방'을 위한 어머니의 꽃게탕, 주꾸미볶음, 소불고기, 전복 찜 등 요리 한 상이 펼쳐졌다.

이에 박성광은 "아버님이 집에서 전복을 처음 드셔본다고"라고 말해 웃음을 주었다. 보글 보글 끓는 주꾸미볶음을 뒤적이던 이솔이의 어머니. 부엌에서 일하는 중인 어머니를 보던 박성광은 요리를 보고 감탄하며 "우와"하고 박수를 보냈다. 어머니는 "주꾸미 이것도 살아있는 거 신선한 거 바로 한거야"라고 말했고, 박성광은 또 다시 감탄했다.

박성광, 이솔이가 어머니를 도와 반찬을 서빙했고, 김구라는 박성광이 반찬을 가져오는 모습을 지켜보다 "굉장히 조금 가져오네?"라고 지적해 웃음을 자아냈다. 식탁을 세팅하는 박성광에 이솔이는 엄마를 도와 반찬을 접시에 담았다. 또 도울 게 없는지 둘러보던 박성광이 이솔이 곁으로 오자, 어머니는 "그냥 가. 됐어. 하지마. 난 아까워서 못 시켜"라며 박성광을 아끼는 모습을 보였다.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