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TV 저녁 생생정보-대동맛지도’ 해산물 바비큐&우럭탕+먹장어두루치기 맛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한울 기자) 18일 방송된 KBS ‘2TV 저녁 생생정보’에서는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토종닭구이&닭육회, 대동맛지도-경상남도 통영, 해산물 바비큐&우럭탕, 먹장어두루치기, 노래 따라 방방곡곡 떠나는 여행-진주여행, 잡큐멘터리 베테랑-캠핑카 제작 전문가 등 다양한 맛집이 소개됐다.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이날 방송된 대동맛지도 코너에서는 경상남도 통영을 찾아갔다. 두곳의 맛집을 소개했다. 먼저 찾은 곳은 경상남도 통영시에 위치한 해산물바비큐&우럭탕 맛집이다. 분위기가 좋은 해물, 생선요리 전문점으로 손님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이다. 식당 안에서 바다 뷰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늘 방송에서는 해산물바비큐와 우럭탕이 대표메뉴로 소개됐다. 영업시간은 정오부터 오후 10시까지다.

이어 찾은 곳은 경상남도 통영시에 위치한 먹장어두루치기 맛집이다. 장어구이, 곰장어구이, 곰장어두루치기 등의 메뉴를 판매하고 있으며 오늘 방송에선 먹장어두루치기가 대표메뉴로 소개됐다. 손님들은 장어에서냄새도 안나고 정말 맛있다, 두루치기 양념이 계속 당기는 감칠맛이 나서 좋다고 말했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며 브레이크타임은 오후 3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다. 제작진은 방송직후 가게가 붐빌 수 있으니 시간을 두고 방문하거나 전화 문의 및 예약 후 이용 부탁드린다는 말을 전했다.

KBS2 ‘2TV 생생정보’는 월~금 저녁 6시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