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물 들어올 때 노 저어라" 신승훈, 아스트로 차은우에게 뼈있는 충고 남겨 (집사부일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신승훈이 아스트로 차은우에게 충고를 남겼다. 

17일 방송될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사부 신승훈이 광고를 찍지 않아 후회한다고 밝혔다. 

'국민가수'라는 호칭에 대해 신승훈은 "어떤 기자분이 정해준 거다. 기사에 '내 와이프가 좋아한다. 내 어머니가 좋아한다. 내 딸이 좋아한다. 내 처제가 좋아한다. 이정도면 국민가수 아닐까?'라는 글이었다"며 "많은 분들에게 공감이 됐다"고 이야기했다.

현재는 어린 친구들이 자신을 잘 모른다며 "이제는 국민가수가 아니라 구민가수 아닐까"라고 장난을 쳤다. 이에 양세형은 "이제 방송을 보고 최초의 '국민가수'가 누군지 알게될 것"이라고 위로했다. 

이어 이승기는 "지금까지 CF 한번도 안 찍었다고 한다"며 의문을 자아냈다. 이에 신승훈은 "그것도 없지 않아 있었던 것 같다. 내가 활동을 할 당시 광고들이 되게 직접적이었다. 근데 내가 슬픈 음악을 하니까 안하게 됐다. 지금은 되게 많이 후회하고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집사부일체' 캡처
이어 신승훈은 차은우를 향해 "은우야. 물 들어올 때 열심히 해라"라고 충고를 전하기도.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은우오빠 물들어올때 많이 찍게 많이 써주세요(차**)", "그치 물들어올때 찍어야지ㅋㅋㅋ 차은우 광고 다좋음(동**)", "차은우 보면서 처음으로 광고를 직접 찾아서봤다(D**)"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집사부일체'는 물음표 가득한 청춘들과 마이웨이 괴짜 사부들의 동거동락 인생과외를 그리고 있다. 

한편 차은우는 '97즈 모임' 방탄소년단 정국, 세븐틴 민규, 엔시티 재현과 함께 이태원에 방문한 것이 알려지며 논란을 빚은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