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준한, 덕분에 챌린지 동참 힘모아 위기 극복하길" 정문성→박정민 지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 안치홍 역으로 활약중인 배우 김준한이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지난 17일 김준한은 동료배우 배제기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녕하세요? 배우 김준한입니다. 정우성 배우님의 지목으로 뜻깊은 챌린지에 동참하게 되었습니다. 감사의 뜻을 전할 수 있게 지목해주신 정우성 배우님 감사드립니다"라고 밝혔다.

개인 계정이 없는 김준한은 배제기의 계정을 통해 글을 게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배제기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 김준한은 마스크를 착용한 채 "존경합니다"를 뜻하는 수어동작을 취하고 있다. 

김준한은 "코로나19에 맞서 밤낮을 잊은 채 최전선에서 고군분투하고 계신 모든 의료진 분들께 국민들이 전하는 감사의 마음이 조금이라도 전해지기를 바랍니다. 모두가 힘을 모아 이 위기를 잘 극복해 나갔으면 좋겠습니다"라며 다음 주자로 정문성, 배제기, 박정민을 지목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우와 배우님 계정 없으셔서 여기로 올려준 것만으로도 감사해요", "개인 계정 만들어주세요", "박정민 배우님 ~!! 실천 이어나가 주세요", "진짜 사랑해요..... 대신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준한은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신경외과 레지던트 3년차인 안치홍 역을 맡아 전미도 앞에만 서면 군기 바짝 든 육사생도처럼 변하며 묘한 러브라인을 그려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