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아침마당’ 태진아-김용임-최성수-김순영-우경식-조엘라…가정의달 특집 효콘서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한울 기자) 18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은 명불허전 코너로 꾸며졌다. 김재원, 이정민 아나운서는 “오늘 아침마당에선 효를 주제로한 음악회를 펼쳐보겠다. 특히 여러분들의 따뜻한 사연과 함께 어우러져서 특별한 시간이 될것 같다”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는 가수 태진아, 김용임, 최성수, 소프라노 김순영, 바리톤 우경식, 국악인 조엘라가 출연했다.  

태진아는 “건강이 가장 중요한것같다. 모두 건강하시고 힘들지만 힘들때일수록 모두 화이팅하시길 바란다. 오늘 아침에 나오는데 아내가 턱시도를 입으라고해서 입어봤다”고 말했다.

김용임은 “이맘때쯤이면 어머니 아버지들 모시고 콘서트하고 손도 잡아드리는 시간이 많았는데 그런걸 못해서 아쉬웠다. 그런데 오늘 아침마당에서 특별한 콘서트를 하게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어머님들의 아이돌로 인기가 많은 최성수는 “오늘 이렇게 가수로 이 자리에 오게 되어 참 좋고 감사드린다. 이 자리를 통해 5월 가정의달 많이 즐겨주시면 좋겠다. 저도 열심히 즐기고 가겠다”고 말했다.

소프라노 김순영은 “늘 부모님께서 너는 아침마당 안나가니 라고 물으셨는데 오늘 엄마랑 함께 올수있어서참 행복하고 좋다. 감사드린다”고 말했고, 바리톤 우경식은 “노래하는 사람들한테 아침마당이란 프로그램은부모님께 드릴수있는 가장 큰 효도선물인 것 같다. 저희엄마도 항상 아침마당을 챙겨보시는데 그래서 더 긴장이 되고 떨리는 것 같다”고 말했다.

국악인 조엘라는 “결혼전에 3대가 같이 살았는데 매일 아침 아침마당을 틀어놓은 기억이 있다. 그런데 오늘제가 아침마다에 출연하니까 굉장히 성공한 것 같은 기분이 든다. 오늘 여러분들과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내고싶다”고 말했다. 조엘라는 광고에서도 쓰이고 있는 난감하네~라는 멜로디를 부른 것으로도 유명하다. 

조엘라의 남편이자 뮤지컬배우 원성준씨는 “역시나 너무 잘들었다. 아침마당 나온다고하니까 엘라가 너무떨려서 어제 잠을 한숨도 못잤는데 목이 안나올까봐 걱정했는데 괜한 걱정이었던 것 같다. 오늘도 너무 잘했다”고 말했다. 조엘라는 또 “외할아버지가 서울대 성악과 1기다. 부모님한테는 그 끼가 다 안가고 저한테 온것 같다. 할아버지께서 손자손녀들 중에서도 제가 유일하게 음악을 하니까 유별나게 저를 예뻐하신다”고 말했다.

최성수는 “저는 어머님이 주무시는 걸 못봤다. 제가 깨어났을때 일어나계셨고 저는 먼저 잠들고 그랬다. 그만큼 저에게 헌신하셨고 항상 어머니만 생각하면 눈물이 나려고한다. 5월만 되면 기분이 이상하다. 어머니생각이 나면 참 좋고 오늘도 어머니 사진을 보고 어머니 이야기를 하니 좋다”고 말했고, 김용임은 “자식중에서도 더 정이가는 자식이 있나보다. 저는 막내다보니 아버지가 저를 참 예뻐하셨다. 아빠와 팥빵을 몰래 나눠먹던 기억이 있다. 아버지 환갑때 제가 대학교1학년이었는데 그 자리에서 제가 노래를 많이 불렀다. 그후로3년정도 뒤에 아버지가 돌아가셨는데 그때 노래를 많이 못불렀다면 한이 되었을텐데 그래도 노래를 해서 즐겁게해드린게 다행인것같다”고 말했다.

태진아는 “저는 5월에 어두워진다. 가슴에 맺힌것이 많다. 저는 4남 3년 중에 딱 중간이었는데 어릴때 어머니가 힘들어하시는 모습을 보면 제가 잘해드려야지 하는데 크고 나니 돌아가시고 안계시는게 답답하다”고말했다.

KBS1 ‘아침마당’은 월~금 오전 8시 2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