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가수 임영웅, 유튜브 구독자 100만 넘을까?…‘영웅시대’ 향한 감사 인사 이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미스터트롯' 우승자 임영웅이 유튜브 채널 60만 돌파 기념 영상을 공개했다. 이 과정에서 임영웅은 100만 구독자를 돌파하면 받을 수 있는 골드 버튼에 대한 의지를 보이기도 했다.

최근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는 구독자 60만 돌파 기념 댓글 읽기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임영웅은 "영웅시대 가족 여러분 안녕하십니까"라며 팬클럽을 향한 인사를 전했다.

이날 임영웅은 "여러분 정말 감사드립니다. 벌써 구독자가 60만을 달성했습니다"라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임영웅은 "볼 때마다 구독자가 훅훅 늘어서 정신이 하나도 없다.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임영웅 유튜브 채널 화면 캡처
임영웅 유튜브 채널 화면 캡처
 
임영웅은 "골드 버튼. 갈 수 있겠죠? 올해 안에 골드버튼 갈 수 있으려나? 이런 추세라면 갈 수 있을 것 같나요?"라고 물었다. 이에 대해 임영웅 소속사 관계자는 카메라로 긍정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60만 구독자를 돌파한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은 팬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임영웅' 유튜브 채널은 그가 '미스터트롯' 출연 전부터 운영 해오던 계정으로 과거 영상, '데스파시토' 등 과거 노래 커버 영상 등이 게재돼 있다.

또한 임영웅 채널에는 '미스터트롯'과 '사랑의 콜센터' 무대를 통해 공개됐던 '어느 60대 노부부의 이야기', '마법의 성' 등의 노래 영상이 공개돼 있기도 해 주목 받고 있다.

임영웅은 '미스터트롯' 우승을 차지한 이후 다양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뜨거운 관심을 받는 과정에서 임영웅의 군대 제대 여부, 학력 등에 대한 관심도 이어지기도 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