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기가요’ 뉴이스트X볼빨간사춘기, ‘I'm in Trouble(아임 인 트러블)’-‘꽃 본 나비’ 컴백…에이프릴-NCT DREAM 굿바이 무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인기가요’에서는 뉴이스트와 볼빨간 사춘기가 컴백하고 에이프릴과 NCT DREAM이 앨범 굿바이 무대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17일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는 에이프릴 이나은, 몬스타엑스 민혁의 진행으로 공원소녀, 나따(NATTY), 뉴이스트, 두리,문종업, 밴디트(BVNDIT), 볼빨간사춘기, 아스트로(ASTRO), H&D(한결, 도현), 에이프릴, NCT DREAM, 오마이걸, woo!ah!(우아), CRAVITY, 파나틱스를 소개했다.

 
sbs‘인기가요’방송캡처
sbs‘인기가요’방송캡처

뉴이스트(NU'EST)는 컴백을 하면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앨범 타이틀곡 'I'm in Trouble(아임 인 트러블)'을 발표하면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뉴이스는 지난 11일 미니 8집 '더 녹턴(The Nocturne)'를 발매했다. '더 녹턴'에는 감정이 조금 더 솔직해지는 밤이라는 시간에 집중해 밤의 여러가지 모습을 담아냈다.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슬픈 야상곡이 아닌, 뉴이스트의 감성을 담아 다양한 색채로 표현한 밤의 노래이다. 

타이틀곡 'I'm in Trouble(아임 인 트러블)'은 알앤비 장르로 강렬한 이끌림으로 서로에게 빠지는 순간을 표현한 노래다. 직설적이면서 도발적인 사운드는 순식간에 사랑에 빠지는 화자의 고조된 감정을 빠르게 극대화 시켰다. 또한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비트는 곡에 녹아들어 완성도를 높였다. 

볼빨간 사춘기는 오랫동안 함께했던 멤버 우지윤이 탈퇴하고 안지영 혼자 홀로서기를 하게 됐다. 지난 13일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사춘기집Ⅱ 꽃 본 나비'를 발매하고 컴백을 했다.

'사춘기집Ⅱ 꽃 본 나비'는 사랑스럽지만 위태롭고 불안해서 더 찬한한 사춘기의 두 번째 이야기다. '꽃 본 나비'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서 기뻐하는 모습을 비유적으로 표현했다. 볼빨간 사춘기는 이번 앨범을 통해 성장하는 과정에서의 소중한 감정들을 하나하나 담아냈다. 

또한 NCT드림과 에이프릴은 이번 앨범의 굿바이 무대를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아쉬움을 줬다. 

SBS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