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는 형님' 임영웅, 임세준 '오늘은 가지마' 라이브 영상 화제…"역시 감성장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현 기자] '아는 형님' 임영웅이 '오늘은 가지마' 무대를 선보였다. 

16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미스터트롯' 1편에 이어 2편이 공개되며, TOP7들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임영웅은 뛰어난 예능감각을 드러내며, 자신의 과거 편의점 아르바이트 이야기를 전할 뿐만 아니라 벤(원곡 임세준)의 '오늘은 가지마' 무대를 선보이며 또 한번 시청자들을 함박 웃음 짓게 만들었다. 임영웅 특유의 따뜻한 감성이 전해진 데에 이어 이수근과의 장난끼 있는 추격전 영상이 이어지며 웃음을 자아냈다. 
 
 JTBC '아는 형님' 방송 캡처 

이에 네티즌들은 "임영웅님 무조건 응원합니다", "임영웅 최고", "임영웅 오늘은 가지마 더 듣고 싶은데 아쉽다", "임영웅 목소리 완전 달달하다", "이젠 나만 믿어요 임영웅, 아는형님 너무 재밌게 봤어요 어디서든 화이팅", "빛나는 임영웅의 목소리는 정말 최고", "노래 더 듣고 싶은데 음원까지 바라는건 욕심이겠지"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임영웅이 출연한 JTBC '아는 형님'은 지난주와의 상승세를 유지하며 15.3%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또한, 임영웅은 지난주의 버즈의 무대에 이어 벤의 '오늘은 가지마'를 소화하며 매회 다른 매력의 감성장인 면모를 보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미스터트롯' TOP7이 출연한 JTBC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재방송은 17일 오후 12시 230회가 JTBC를 통해 방영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