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라디오스타’ 비스트 ‘손동운’, god 박준형에 “혼혈인 줄 알았다” 폭소 ‘외국인 같은 연예인 특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라디오스타’ 비스트 ‘손동운’이 god 박준형에 “혼혈인 줄 알았다”고 말했다.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외국인보다 더 외국인 같은 외모의 스타들이 총 출동한다.
 
거침없는 화끈 토크로 ‘라디오스타’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한 god의 박준형, 비스트의 손동운, 모델 송경아, 프리스타일의 미노가 출연해 유쾌한 분위기의 녹화를 이끌었다.
 
‘라디오스타’에서는 하루에도 몇 번씩 외국인으로 오해를 받는다는 ‘박준형-손동운-송경아-미노’가 유쾌한 입담을 뽐냈다.
 
‘라디오스타’ 비스트 ‘손동운’ / 톱스타뉴스 포토 뱅크
‘라디오스타’ 비스트 ‘손동운’ / 톱스타뉴스 포토 뱅크


‘라디오스타’ 비스트의 손동운은 “오늘까지 박준형이 혼혈인인 줄 알고 있었다”고 말해 공감을 샀다. 이에 박준형은 “한국인으로 보이지 않아 엄마랑 같이 다녀도 아들로 보지 않았다”고 덧붙여 웃음을 유발했다고. 이외에도 박준형은 “미노는 에스키모, 송경아는 몽골, 손동운은 필리핀 사람 같다”고 평가하기도 했다.
 
이날 ‘라디오스타’에서 모델 송경아는 발군의 예능감을 뽐내며 한혜진, 장윤주 등 동료 모델들의 표정을 모사해 MC들로부터 찬사를 받기도 했다. 이어 박준형 역시 방송에서 본 적 없는 박진영의 숨겨진 모습을 폭로하며 특유의 표정을 똑같이 선보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녹화 내내 큰 웃음을 선사한 박준형, 손동운, 송경아, 미노가 출연하는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Where Are You From?’ 특집은 오는 22일(수)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한편,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Where Are You From?’ 특집은 프로야구 준플레이오프 3차전 중계시 결방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