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태희♥' 정지훈(비), 꼬만춤은 포기해도 XX만은 포기 못해?…시무20조 댓글 읽고 '충격 반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놀면 뭐하니'가 정지훈(비)의 후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16일 MBC '놀면 뭐하니?' 유튜브를 통해 '비가 절대 포기 못 하는 것들'이라는 제목과 함께 비와 유재석이 함께한 비하인드가 담겨졌다. 

유재석은 유튜브에서 화제가 된 비 '깡'의 댓글들을 직접 읽어내려갔다. 유재석은 "재간둥이 표정 금지, 입술깨물이, 윙크, 중간 박수 리듬타기, 브렛키다운 금지, 소리질러, 뭭섬노이즈, 차에 그만타기, 차에서 내리지 않기, 화려한 조명 그만, 꼬만춤 금지"등 시무20조 댓글을 모두 읽었다.  
 
MBC '놀면 뭐하니?' 영상 캡처
비는 "내가 이걸 봤어요. 근데 이거 보통 일반 가수도 다 은퇴해야돼"라며 "꾸러기 표정 금지에, 응가할때 힘을줘요 안줘요?"라고 되물었다. 이어 "춤을 안추면 나오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입술 깨물기 금지는 안하도록 노력해보겠다"고 말했다. 하지만 "화려한 조명, 조명을 안 감싸는건 표기 못하겠다"며 "난 조명이 감싸야 돼. 다른 건 내가 안할테니까 조명은 절 감싸줬으면"이라고 말했다. 

이어 유재석은 "꼬만춤은 뭡니까"라고 물었고, 뜻을 알게된 뒤 당황해했다. 비는 "50프로 빼보겠다"며 "아니 이거안무를 미국애가 짜면 이게 다 들어간다"며 직접 춤을 선보였다. 그러면서 "이건 하게 해달라"고 말했다. "이게 마이클 잭슨도 30년을 췄다"고 말하자 "지금도 잡아 요즘은 안해"라며 유재석은 충고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비 진짜 대인배다 화날부분도 타협보자니", "비 인성진짜 대박이다", "김태희랑 결혼한 이유를 알거같음", "예전에 비 인스타에 김태희랑 딸 사진 살짝 찍힌거 있었는데", "남자(정지훈)가 자존감 높을 수 밖에 없음", "놀릴때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고소하면 이미지가 하락하지만, 이렇게 유쾌하게 넘어갈수록 이미지 좋아지는 듯", "38살 나이 같지 않다", "유쾌한 태도 모든게 정말 좋아보인다"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정지훈(비)가 출연한 MBC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재방송은 17일 오후 1시 15분, 1시 55분 MBC를 통해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최고의 걸그룹'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