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 ‘퓨리’ 북미 박스오피스 1위 점령 ‘흥행 돌풍’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수아 기자) 브래드 피트 주연의 영화 ‘퓨리’가 개봉 첫 주 북미 박스오피스 1위 점령했다.
 
2014년 최고의 전쟁 액션 대작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퓨리’가 지난 10월 17일(금) 미국 개봉과 함께 북미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 폭발적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2차 세계대전, 전차부대를 이끄는 ‘워 대디’가 4명의 병사와 함께 당시 활약했던 탱크 ‘퓨리’를 이끌고 적진 한가운데로 진격하며 펼쳐지는 전투를 그린 작품 ‘퓨리’가 지난 10월 17일(금) 미국에서 개봉하자마자 주말 북미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퓨리’ /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 코리아㈜
‘퓨리’ /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 코리아㈜


미국 박스오피스 전문 사이트 ‘박스오피스 모조’(www.boxofficemojo.com)에 따르면 북미 전역 3,173개 스크린에서 개봉한 ‘퓨리’는 10월 17일(금) 하루 동안 880만 달러를 기록,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를 점령했다. 또한 개봉 첫 주에는 2,350만 달러의 흥행 수익을 벌어들이며 주말 박스오피스 1위로 거센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는 같은 날 개봉한 ‘더 북 오브 라이프’를 가뿐히 제친 것은 물론, 2주 연속 북미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했던 데이빗 핀처 감독의 신작 ‘나를 찾아줘’를 제친 것으로 눈길을 끈다.
 
미국에서 공개되자마자 “30년 만에 탄생한 최고의 전쟁 영화!”, “리얼하게 담아낸 전장의 현실” 등 묵직한 서사와 사실적인 묘사로 리얼리티를 높인 전쟁 영화로 해외 언론의 극찬 세례가 이어진 ‘퓨리’는 평단과 관객들을 모두 사로잡는 웰메이드 영화로 호평을 받으며 폭발적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퓨리’ /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 코리아㈜
‘퓨리’ /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 코리아㈜

실제 2차 세계대전 당시 활약했던 탱크 ‘퓨리’(수입/배급 : 소니 픽쳐스 릴리징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 코리아㈜ | 감독 : 데이비드 에이어 | 출연 : 브래드 피트, 로건 레먼, 샤이아 라보프, 마이클 페나, 존 번탈)를 이끌고 불가능한 전투로 향하는 전차부대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퓨리’.
 
리얼하고 드라마틱한 전개, 스펙터클하고 규모감 있는 스케일을 비롯 브래드 피트와 로건 레먼 등 할리우드 최고 배우들의 열연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영화 ‘퓨리’는 오는 11월 20일 개봉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