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번다녀왔습니다’ 이상이X이초희, 이민정-이상엽 이혼 이후 잔소리 폭탄으로 스트레스 동변상련으로 ‘포장마차 데이트’…김보연은 아들 스토킹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한번 다녀왔습니다’에서는 이상이와 이초희가 이민정과 이상엽의 잔소리 폭탄으로 힘들어하면서 포장마차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16일 방송된 KBS2 ‘한번 다녀왔습니다-29-30회’에서는 다희(이초희)와 재석(이상이)는 이혼을 한 나희(이민정)과 규진(이상엽)에게 각각 잔소리의 피해를 당하게 됐다.

 
KBS2 ‘한번 다녀왔습니다’방송캡처
KBS2 ‘한번 다녀왔습니다’방송캡처

지난 방송에서 영달(천호진)과 옥분(차화연) 그리고 윤정(김보연)이 규진과 나희의 이혼사실을 알고 한바탕 소동이 벌어졌다. 윤정(김보연)은 재석(이상이)를 통해 나희가 친정으로 돌아갔다는 소식을 듣고 "나희가 나가지 않았으면 내가 너를 집으로 데리고 가려고 했다"라고 하며 나희의 험담을 했다. 

오늘 방송에서 윤정(김보연)은 규진과 재석이 전화 한통을 하지 않자 직접 병원에 찾아와서 즐겁게 보내는 아들들을 보고 섭섭함을 감추지 못했다. 다희(이초희)는 나희(이민정)와 한 방에서 살면서 의도치 않은 수학과외를 받게 됐고 심한 잔소리 때문에 힘들게 됐다.

재석(이상이) 또한 나희(이민정)이 나간 규진(이상엽)의 집에 들어와서 엄마 윤정(김보연)의 관심이 이혼한 형 규진(이상엽)에게 돌아가자 행복해 했지만 그 기쁨은 잠시 뿐 형 규진(이상엽)의 잔소리 폭풍을 듣게 됐다.

또 다희와 재석은 동네 포장마차에서 만나 하소연을 늘어놓으면서 동변상련을 느끼고 점점 가까워지면서 시청자들에게 둘의 사이가 어떻게 가까워질지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KBS2 에서 방송된 주말드라마 ‘한번 다녀왔습니다’는 토요일, 일요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