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프리카TV BJ 철구, 전역 후 복귀 예고 "군생활 착실히 해…5월 24일 생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아프리카TV BJ 철구가 전역한 가운데 직접 복귀를 예고했다.

15일 철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안녕하세요 철구입니다. 드디어 전역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철구는 "여러분들 바로 제가 15일 16일 넘어가는 새벽 자정으로 군인에서 민간인 신분으로 돌아왔다. 정말 어떻게 보면 제가 군인 생활을 하면서 한 번도 공지사항을 안썼고 너무 착실하게 군생활을 잘해왔다. 어제부로 민간인 신분이 됐다"고 알렸다. 

 
철구 유튜브 채널

이어 "많이들 축하해주시고 BJ분들 축하 메시지도 왔다.일단 너무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대한민국 남자라면 당연하게 갔다와야 되는거 아니겠습니까? 저도 1년 7개월동안 콘텐츠 생각과 어떻게 방송해야할지 정말 많이 고민했고 드디어 제가 방송 복귀를 하게 됐다"면서 오는 24일 복귀할 것을 예고했다.

철구는 "5월 24일 아프리카TV에서 생방송 할 예정이다. 그 때 제가 방송에 대한 계획과 여태까지 있었던 일들 그런거를 모조리 싹 다 깔끔하게 궁금증들 풀어보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철구는 지난 2016년 11월 아내와 결혼해 슬하에 1녀를 두고있다. 아내 또한 '외질혜'라는 닉네임으로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활동중이다.
Tag
#철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