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OO놈아 죽을라고"…'미스터트롯' 영기-안성훈, 라이브 방송 진행 중 '소속사 관계자' 폭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미스터트롯' 영기와 안성훈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가운데 소속사 관계자가 욕설을 해 논란이 예상된다. 

1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인스타 라방 중 가수에게 욕설과 폭언하는 소속사 스태프'라는 제목으로 글이 게재됐다.

글에 따르면 이들의 라이브 방송은 지난 15일 오후 4시경 이뤄졌다. 이들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던 도중, 소속사 스태프로 추정되는 남성이 등장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그 전까지 노래를 들으며 장난을 치던 영기와 안성훈은 스태프가 등장하자 노래를 멈추고 그 스태프에게 집중했다. 해당 스태프는 안성훈에게 "50만원을 받았냐"고 물었고, 안성훈은 "3.3%를 떼고 받았다"고 답했다.

이에 스태프는 "3.3%는 OO놈아. 이 와중에 왜 얘기하냐. 저거 진짜 O발 영기때문에 아 이거 영기 죽을라고"라며 소속 아티스트인 안성훈과 영기에게 욕설과 폭언을 했다. 이 장면은 라이브 방송이기 때문에 그대로 송출됐다.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있던 영기는 스태프에게 방송 중인 것을 알렸으나 스태프는 아랑곳하지 않고 폭언을 이어갔다. 작성자는 "해당 스태프가 라이브 방송임을 인지했음에도 아티스트에게 이런 무차별한 대우를 하는 것을 실시간으로 목격한 저희 팬들은 카메라가 없는 곳에서의 아티스트들의 처지는 얼마나 더 심할지. 그동안 이러한 대우를 얼마나 당해 왔던 것인지 모든 것이 의문스럽고 분노스럽다"고 말했다.

이어 "소속 아티스트를 보호해야 할 소속사의 스태프가 도대체 아티스트들을 그동안 어떻게 대우해오고 있던 것이냐. 오늘 폭언을 당한 아티스트 두 분 뿐만이 아니라 소속된 네 분 모두 평소 스태프들에게 정당한 대우를 받으며 활동을 하고 있는 것인지 의심하지 않을 수 없다"며 "안성훈, 권영기 팬들을 포함한 미스터트롯 팬들은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라이브 방송 중 아티스트에게 욕설과 폭언을 했던 스태프에 대한 강력한 대응과 소속사 차원의 사과를 요구한다"고 주장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KING은 누구?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