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당분간 방송 NO"…전역일 지난 '아프리카TV' 철구, 복귀 날짜 언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BJ외질혜가 남편 철구의 '아프리카TV' 복귀 날짜에 대해 이야기했다.  

지난 14일 외질혜는 자신의 '아프리카TV' 공지함을 통해 "여러분 드디어"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오빠 군대가 끝이 났습니다. 오늘 전역식? 했고 내일은 휴가라 토요일 소집해제!"라고 기뻐하며 앞으로의 계획을 전했다. 

먼저 군대에 가있는 동안 부산에 내려갈 수 없었다며 "전역도 했고 어머님,아버님께서 너무 보고싶어 하셔서 내일 아침 부산 내려갈거 같다"고 설명했다. 이때문에 본인 역시 당분간 방송을 하지 않겠다고.
BJ외질혜 인스타그램
"방송시작하면 놀러 갈 수 없어서 방송전에 다녀오겠다고 한다"며 "철구오빠 궁금해 하실거 같아서 남겨 놉니다. 공지는 곧 쓴다고 하네요! 그럼 잘 다녀오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부산은 못내려가지만 해외 카지노는 갔다오는 신세대 군인이였네(인**)", "아니 군인신분일때 부산을 한번 못내려갔다고? 안간거지 휴가때는 뭐했어(i**)", "그동안 시댁에 한번도 안간거가 더 놀랍다(D**)"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철구는 지난 2018년 10월 상근예비역으로 입대했다. 이어 지난 15일 만기전역하며 팬들의 시선이 모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