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차예련, 매력 발산 가득 비하인드컷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SBS 드라마 스페셜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이하 내그녀)’(극본 노지설 연출 박형기 제작 에이스토리)에서 허당녀로 가슴 아픈 짝사랑을 하고 있는 차예련의 촬영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 분에서 현욱(정지훈 분)에게 제대로 실연을 당한 해윤(차예련 분)은 서러운 눈물과 함께 현욱과 세나의 사랑을 방해할 것으로 예고되며 해윤이 앞으로 어떻게 행동할 지 주목을 끌고 있다.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차예련 / 에이스토리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차예련 / 에이스토리


공개된 사진 속의 차예련은 해윤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는 비하인드 컷으로 물 오른 미모와 무결점 피부를 자랑하며 패셔니스타 다운 의상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또한, 차예련은 ‘내그녀’를 통해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허당녀와 귀엽게 짝사랑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시청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힘든 사랑을 시작한 정지훈, 크리스탈과 제대로 실연을 당한 차예련은 앞으로 두 사람의 사랑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내그녀’는 깊어가는 가을밤 진한 멜로의 향기로 시청자들을 취하게 하고 있으며, 매주 수,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