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편애중계’ 김성주X안정환, 승마기구 드라이브 스루 홈쇼핑 중계 …김민국 선수 포니-티코차 탄 자린고비 공략에 ‘감탄’하고 1위에 ‘환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편애중계’에서는 김성주와 안정환이 승마기구 드라이브 스루 홈쇼핑 중계를 하며 김민국 선수가 포니와 티코차를 탄 자린고비를 공략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15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편애중계’에서 김성주, 안정환, 서장훈, 붐, 김제동, 김병현의 진행으로 시청자들의 만년 채널 고정을 부르는 홈쇼핑 판매왕을 뽑기 위한 농구팀, 축구팀, 야구팀의 치열한 편애 대결이 그려졌다.

 
MBC ‘편애중계’ 방송캡처
MBC ‘편애중계’ 방송캡처

방송 최초로 쇼호스트 선발에 나선 홈쇼핑 판매왕 대전은 1초만 들어도 채널을 고정시키는 김새롬, 정윤정, 이민웅이 나와서 쇼호스트지망생들의 기상천회한 판매 시뮬레이션을 보고 본선 진출자를 뽑게 됐다.

지난 방송에서 드라마 부부의 세계 이후에는 "화려한 속옷이 잘 팔린다"는 특급 비법을 공개하는 정선아와 김성주의 아들 민국이와 동명이인인 김민국 그리고 대기실에서 계속 연습하는 모습을 보여줬던 이태승의 모습을 보게 됐다.

특히 정윤정 쇼호스트와 홈쇼핑 데뷔를 할 수 있는 우승 혜택을 내걸고 선수들은 각자 준비한 상품을 3분 내에 팔아야하는 미션을 진행을 이어갔다. 10개 직업을 거친 현동영은 미소를 잃지 않는 호감상으로 안정적인 목소리로 스커트 머신판매를 했고 다방면에 끼가 넘치는 장원용, 면접 불패의 경력을 지만 이수진 선수가 등장했다. 

심사위원으로 나온 김새롬, 정윤정, 이민웅은 심사 숙고한 끝에 정선아, 김민국, 이태승이 본선에 진출하게 했고 정선아는 농구팀, 김민국은 축구팀, 이태승은 야구팀 선수로 편애 중계를 받게 됐다. 

예선에서 뽑힌 정선아, 김민국, 이태승이 본선에 진출했고 농구팀, 축구팀, 야구팀으로 붐이 앨범, 김성주가 낸 책, 김재동의 얼굴이 있는 쿠션과 담요를 파는 시뮬레이션을 보여줬다. 심사를 맡은 정윤정은 이태승이 김재동이 얼굴이 크게 찍힌 고군분투하며 최선을 다하는 모습에 감동을 받고 1등으로 뽑게 됐다.

이어 홈쇼핑 판매왕 대전 본선 진출자 3명은 국내 최초 사회적 거리 두기 '드라이브 스루 홈쇼핑'에 도전하게 됐다. 자동차를 타고 와서 결선 무대인 실전 판매를 보게 될 사람은 실제 홈쇼핑 프로그램을 진행 중인 PD부부부터 평소 혼쇼핑을 즐기는 쇼퍼 홀릭 파, 포니, 티코를 타고 온 절대 지갑을 쉽게 열지 않는 자린고비 파까지 다양한 구매층을 가진 10팀의 고객이 차량에 탑승했다.

첫번 째 선수는 1차 전에서 우승을 받은 이태승이 훌라후프를 가지고 나와서 판매를 시작했고 열정적인 모습에도 주문 콜이 없자 야구팀인 김재동과 김병현은 초조함을 감추지 않았다.
그러자 이태승은 차 안에 있는 고객들을 향해 콜타임을 주겠다고 하면서 댄스 퍼포먼스를 보여주면서 박수를 받게 됐고 이태승은 첫 번째 주문 라이트를 보면서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두번 째 선수는 노래방 마이크를 들고 나온 정선아 선수가 나와서 깜빡이를 켜달라고 하면서 분위기를 제압했고 거꾸리 운동기구를 소개했고 주문 라이트가 들어오지 않자 노래방 마이크를 사은품으로 준다고 말했다. 이에 안정환과 김성주는 정선아를 보고 "저거는 반칙이 아니야? 그러면 우리는 승마기구에 말을 줘야한다"라고 말했다. 

또 야구팀의 김민국 선수는 승마기구를 홈쇼핑 미션을 하게 됐고 사은품으로 스카이콩콩을 들고와서 사연을 풀면서 "110kg이었다"고 하자 "자료사진 부탁한다. 허위사실 같다"라고 하면서 상대팀을 견제했는데 김민국이 포니와 티코를 타고 온 고객들에게 승마기구를 파는데 성공했고 우승을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편애중계’는 이유를 불문하고 오롯이 내 선수만을 편애하고 응원하며 그들의 도전을 중계하는 프로그램이다. 

MBC 예능프로그램 ‘편애중계’는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