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탁, 광고 촬영 중 텐션 ‘찐이야’…“배우랑 촬영하는 느낌” 극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가수 영탁이 광고 촬영 중 찍은 브이로그를 공개했다.

15일 영탁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탁이도 아파트 광고 직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탁은 CM송을 직접 녹음하는 등 광고 촬영 현장까지 공개하며 남다른 텐션을 자랑했다. ‘찐이야’ 노래에 맞춰 귀엽고 유쾌한 율동을 선보였다.
 
영탁 유튜브
영탁 유튜브
쉬는 시간에도 그는 꼼꼼하게 모니터링하며 안무나 표정 연습을 하는 열정이 돋보였다. 이어진 요구를 완벽하게 캐치하며 “이병헌, 정우성 선배님 느낌이 나야 한다”면서 여러 버전을 도전했다.

영탁은 “광고학 전공”이라며 광고 관계자들이 “가수가 아니라 배우와 함께 일하는 기분”이라고 극찬을 받으며 부끄러워하기도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 남자는 배우인가 가수인가 아님 모델인가. 영탁 님 보는 내내 멋진 배우를 보는 느낌쓰”, “앞으로도 계속 좋은 일만 생겨서 형도 좋은 아파트로 이사하시길 바랍니다”, “ 진짜 천재쓰” 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스터트롯’ 영탁은 앞서 그의 이름을 딴 막걸리 광고가 생일에 맞춰 출시됨에 이어 아파트 광고까지 찍으며 광고계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