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나라, '초동안 외모를 뽐내는 최강 동안 여자 ★' 1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배우 장나라가 '초동안 외모를 뽐내는 최강 동안 여자 연예인' 1위에 등극했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와 취향 검색 기업 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 디시’ 측은 ‘초동안 외모를 뽐내는 최강 동안 여자 연예인은?’의 랭킹 순위를 공개했다. 
익사이팅 디씨
익사이팅 디씨
해당 투표는 5월 2주주차인 지난 3일부터 9일까지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장나라는  85.0%의 득표율을 받으며 랭킹 1위에 등극했다. 이어 뉴김희선, 김사랑, 문근영 등이 순위권을 기록했다.

장나라의 매력순위로는 '변함없다', '귀여운', '예쁜', '풋풋하다', '얼짱' 등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장나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장나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현재 장나라는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에 출연하며 열연을 이어가고 있다. 그가 맡은 장하리 역은 육아지 '더 베이비'의 2인자이자 실세로 결혼을 포기하고 아이만 낳겠다고 다짐한 인물. 

'오 마이 베이비'는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솔직당당 육아지 기자 장하리와 뒤늦게 그녀의 눈에 포착된 세 남자의 과속필수 로맨스이다.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 50분 tvN에서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