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탁, ‘니가 왜 거기서 나와?’ 깜짝 ‘꼰대인턴’ OST 소감…네티즌 “이 케미 찐이야” 환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라라 기자] 영탁이 ‘꼰대인턴’ 티저에 깜짝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14일 MBC 새 수목 드라마 ‘꼰대인턴’이 스페셜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사회초년생 시절 최악의 꼰대 부장을 시니어 인턴으로 맞이한 부장 가열찬 역의 박해진부터 나이가 차 명예 퇴직 후 인턴으로 수직 하강한 이만식 역의 김응수 그리고 이태리, 박기웅, 박아인 등의 등장인물 소개가 그려졌다.

이후 깜짝 놀랄 만한 인물이 등장했다. 바로 가수 영탁이 모습을 드러냈던 것. 영탁은 “트로트 가수로서, 트로트 곡으로써 드라마 OST에 참여하게 돼서 너무나 영광이고, 제 모든 흥을 다해서 노래 했으니까 제 흥을 아낌없이 뽑아가시길 바란다”며 “제 목소리와 함께 곁들어지는 드라마다 보니 여러분들과 제가 같이 시청하는 그런 재미를 느꼈으면 한다. 너무 기쁘다”고 OST 참여 소감을 밝혔다.

 
MBC '꼰대인턴' 방송 캡처
MBC '꼰대인턴' 방송 캡처


이와 함께 영탁이 ‘꼰대 인턴’ OST를 녹음하는 모습도 포착됐다. 영탁이 참여한 ‘꼰대인턴’ OST Part.1은 ‘꼰대라떼’로, 젊은 세대의 풍자적 표현인 ‘꼰대’와 ‘나 때는 말이야’의 ‘라떼’를 재밌게 해석한 곡이다. 

‘꼰대인턴’은 국내 드라마 역사상 처음으로 전체 OST를 트로트 음악으로 구성한다. 이에 영탁뿐만 아니라 ‘미스터트롯’ 가수들을 OST로 만날 가능성이 높아 기대감을 더한다.

이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박해진 #영탁 #꼰대라떼 모두 대박!!!!나봅시다” “박해진이라는 배우와 영탁이라는 가수와의 콜라보도좋고 응수배우님과의 케미도 기대할께요!!!!#꼰대인턴 #박해진 #가열찬” “#박해진 #영탁 두케미 화이팅!!!!” “#박해진 연기에 #영탁 ost 의 멋진 콜라보~~~이거 대박이네 대박이야” “영탁ost 꼰대라떼도 기대됩니다 넘 재밌을듯 본방사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꼰대인턴’은 오는 20일 오후 8시 55분 첫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