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튜브-유튜브 뮤직, 서버 에러 발생…네티즌 "출근길 책임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유튜브에 오류가 발생한 것으로 전해졌다.

15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등지에서는 "유튜브에서 오류가 발생했다"는 네티즌들의 원성이 쏟아졌다.

오류 당시 유튜브에 접속하면 '서버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오류가 발생했습니다'라는 멘트가 뜨면서 '다시 시도' 버튼만 누를 수 있게 돼 있다.
 
유튜브
유튜브
구독 리스트를 누르려고 하면 '죄송합니다. 구독 정보를 로드하는 중에 일시적인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잠시 후 이 페이지를 다시 방문하여 시도해 주세요'라는 안내문이 떴다.  

이에 네티즌들은 "당황했잖아" "헐 나만 안 되는 게 아니였구나" "오 진짜 안 되네" "아 나도 저러길래 업뎃 안 해서 그런가 했더니" "어쩐지 안 되더라" "아 우리집 와이파이 안 터지는 줄" "와이파이 때문인 줄 알고 데이터 켰더니ㅡㅡ" "와 깜짝 놀랐다. 나만 잘못된 줄 알았네" "출근길 어쩌라고" "내 출근길 책임져라" 등 불만을 토로했다.

네티즌들의 의견에 따르면 유튜브 뮤직 역시 오류가 함께 발생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지난 2018년에도 유튜브 서버에 오류가 발생해 2시간 만에 정상 복구가 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