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아침마당’ 현숙-배도환-장미화-이숙-심권호…”내 생애 마지막 짝 찾아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한울 기자) 15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은 생생토크 만약 나라면 코너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장구의 신이라불리는 가수 박서진의 무대로 화려하게 오프닝을 열었다. 박서진은 내 나이가 어때서를 열창했다. 오늘의 방송주제는 ‘내 생애 마지막 짝을 찾습니다’였다. 
 

짝을 찾고 싶은 싱글 연예인들이 출연해 함께 이야기 나눴다. 현숙, 심권호, 이숙, 배도환, 장미화가 출연했다. 또 부부를 대표해 왕종근-김미숙 부부도 출연했다. 20대 젊은 청춘의 박서진은 “저도 26년간 살면서 단한번도 연애를 해본적이 없다. 그런데 저는 아직 나이가 기간이 많이 남았으니까 선배님께 양보할수 있다”고말했다.

왕종근은 “결혼생활을 해도 하루에 수십번씩 계속 맘이 바뀐다. 왜 결혼했지 하다가도 결혼하길 참 잘했다생각을 한다. 오늘 배도환, 심권호씨를 보니까 참 결혼도 못하고 불쌍해보이기도 하고 그렇다”고 말했다.

윤태익 교수는 “통계청 자료를 보면 65세 이상 결혼이 급증을 했다고 한다. 남자는 두 배 급증, 여자는 여섯배가 증가했다고 한다. 황혼 연애는 이제 필수고 결혼을 선택이라고 할 수 있는 시대가 온 것 같다. 오늘 나오신 싱글 여러분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가수 현숙은 “저는 처음이자 마지막이 될 것 같다. 하마터면 타의에 의해 결혼할뻔할 짝이 있었다. 그것도 조영구씨랑 할뻔했다. 전 몰랐는데 나중에 얘기 들었는데 김혜연씨랑 친했나보다. 김혜연씨에게 조영구씨가가수랑 결혼하고싶은데 누구없냐고해서 주위를 보니 싱글가수가 저밖에 없다더라. 그래서 제얘길 했더니 조영구가 공개석상에서 1년안에 결혼을 못하면 현숙누나랑 결혼하겠다고 말해버렸다. 그래서 신재은씨를 제가 소개시켜줬다”고 말했다. 

심권호는 “저도 그런 사연이 있다. 25살때 친구랑 30살때까지 안생기면 우리둘이 결혼을 하자고했는데 그친구가 남자친구가 생겨서 이젠 안 만난다. 제가 내일 모레면 나이가 50인데 2000년도 올림픽 가기 전 29살때가 마지막 여자친구였다. 그 여자친구가 그때는 태릉에 갇히면 못나가니까 전화가 와서 자기 선본다고 했다. 기다리기가 힘들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배도환은 “저는 용기가 없었다. 좋아하는 사람이 있으면 용기 있게 대쉬하면 좋을텐데 저는 용기가 없고 두근두근 거려서 이미 다른사람이랑 잘되어가고 그런 모습을 옆에서 지켜보기만 하고 그랬었다. 그리고 너무적극적으로 다가오시는 분들은 또 부담스럽고 그래서 잘 못만났던 것 같다. 사람들이 저를 불쌍하게 생각한다. 그런데 좀 외롭긴 한다. 부족한게 없는데 왜 혼자 이렇게 살아야 하나, 아기 안고 지나가는 가족을 보면눈물이 날 정도”라고 말했다.

가수 장미화는 “저는 연하남을 얼마전에 소개받았다. 우리아들 선물까지 챙겨오고 굉장히 젠틀했다. 그런데그런 말을 하더라. 가수 장미화씨 굉장히 좋아하는데 아직은 장미화씨를 케어하기가 어려워서 부가가치를더 쌓고 오겠다고 하더라. 그래서 왜 그렇게 말씀을 하시냐 그냥 친구로 지내자 라고 말했다. 그래서 가끔씩연락 하면서 지내고 있다. 그분이 참 괜찮았는데 어떻게 지내는지 궁금하다”고 말했다.

KBS1 ‘아침마당’은 월~금 오전 8시 2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가수'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