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모와 나이 같아” 정건주, ‘오 마이 베이비’ 장나라에 이모 호칭…첫 방송 시청률 어땠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오 마이 베이비’ 정건주가 장나라에 이모라고 부르며 나이에 관심이 쏠렸다.

지난 13일 첫 방송된 tvN ‘오 마이 베이비’에서 정건주가 장나라에게 이모라 불리며 눈치 없는 행동이 그려졌다.

이날 장나라는 정건주가 멀리서 “이모”라고 부르자 뒤돌아본 사실에 깜짝 놀랐다. 이에 같이 있던 후배 백승희가 “지금 이모라 부른 거냐”고 어이없어했다.
 
tvN ‘오 마이 베이비’ 방송 캡처
그러자 장나라는 “내가 자기 막내 이모랑 동갑이래”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모와 조카라고 부르며 밤새워 놀던 상황이 그려져 웃음을 자아냈다.

“눈치가 있으면 고치겠지”라고 기대했으나 그의 눈치 없는 행동이 이어졌다. 특히 장나라가 생리통을 힘들어하자 회사에서 동네방네 생리 사실을 알리며 창피함을 자아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미친 듯이 귀엽네 정건주ㅋㅋ”, “보는 내가 다 창피하네ㅋㅋㅋ”, “이 둘 케미도 너무 좋아!! 아 웃겨” 등의 반응을 보였다.

첫 방송부터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유쾌한 전개와 장나라의 연기에 호평이 이어지며 인물관계도, 줄거리 등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솔직당당 육아지 기자 장하리와 뒤늦게 그녀의 눈에 포착된 세 남자의 과속필수 로맨스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는 시청률 2%를 기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