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 포미닛, ‘판교 사고’ 후 스케줄 모두 취소 “안타까운 마음 금할 길 없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걸그룹 포미닛이 ‘판교 사로’ 후 안타까움을 전하면 이후 모든 스케줄을 취소한 것으로 알려졌다.
 
포미닛 측은 ‘판교 사고’가 난 지난 17일 오후 경기 성남 판교 테크노밸리 야외광장에서 갖던 이데일리 주관 공연 도중 일어난 환풍구 붕괴사고로 인한 애도 분위기에 맞춰 19~20일 예정된 멤버 개인 스케줄에 불참하기로 결정했다.
 
포미닛 소속사측은 ‘판교 사고’ 후 공식 보도자료를 내며 "안타까운 마음을 금할 길이 없다, 포미닛이 공연할 당시에는 멤버, 스태프 전원이 이런 사고에 대해 전혀 인지하지 못한 상황으로, 서울로 복귀하고 나서야 관련 사고 소식을 들었다. 사고로 관객분들이 큰 피해를 입지 않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오후 경기도 성남 판교 테크노밸리 야외광장에 설치된 공연장에서 포미닛이 공연을 펼치던 중 환풍구 위에서 구경하던 관객 27명이 20미터 아래로 추락해 16명이 사망하고, 11명이 중상을 입었다.
 
포미닛, ‘판교 사고’ 후 스케줄 취소 / 톱스타뉴스 포토 뱅크
포미닛, ‘판교 사고’ 후 스케줄 취소 / 톱스타뉴스 포토 뱅크


‘판교 사고’ 당시 이 사실을 몰랐던 포미닛은 공연을 계속했고, 포미닛 공연이 끝난 후에야 사고 소식이 전해지면서 공연이 중단됐다.
 
이에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당초 잡혀 있던 서울패션위크에 현아와 가윤이 참석할 예정이었지만 취소했다.
 
가윤은 19일 그랜드하얏트 서울호텔에서 열리는 '럭키슈에뜨 2015 SS 컬렉션' 포토월에 설 예정이었으며, 현아는 20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진행되는 스티브j&요니p 포토월에 참석할 예정이었으나 판교 환풍구 사고 후 모두 참석하지 않기로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